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여행] 아름다운 서울의 밤 데이트하기 좋은곳 무지개분수가 있는 반포대교

서울.경기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5. 26. 08:03

본문

반응형

치킨시키신분..................

서울 야경..

가장 먼저 해보고 싶었던 것이 무지개 분수..

어찌 알았을까..

경복궁 야경보러 갈까 하다가..

그냥 무지개 분수 ...반포대교로 향했습니다.

무지개  분수 보고.. 한강에서 치킨도 시켜 먹자구.. ㅎㅎ

꼬뢔~~~~~~~

아잉..좋아 좋아.. ㅎㅎ

무지개 분수 보는 것도 좋지만..

한강에서 치킨이 더 좋아요~ ㅎㅎ

짜장면 배달왔습니다.............아.................

뭐..그런걸..해보는 거자나요~

한강에서.. ㅎㅎ

잼나겠다.. ㅎ

 

 무지개 분수 담으려고 하는 분들이 많았다..

 카메라도 참 좋은거 많이 보고 왔다..

카메라.. 모냥으로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 ...

나만큼이나.. 아직 많더라..

나두 아직.. 뭐가 뭔지 모르는 상황..

일일이 불러주고 불러주는 대로 담아보기도 하고..

그렇지 않고 내 맘대로 담아볼때도 있구..

가장 필요한건... 하나..

셔터릴리즈..

하나 구입해야 할듯...

그동안 야경에 고정이어서 자동셔터로 했었는데

무지개 분수..움직이는 거라서..

그리고 내 맘에 드는 분수가 쏟아져 내릴때 셔터를 눌러야 하니까..

아웅..

집에와서 보니.. 많이..흔들렸엉..

 

 무지개 분수.. 8시 부터 ..

무지개 분수쑈가 끝날때.. 까지..

아우... 다리 아파 죽는줄 알았어요~

마지막  치킨 안먹었으면.. ㅎㅎㅎ 욱...........했을수도..

그래도 분수가 나올때는 노래랑 같이 나오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한강에 유람선이 둥둥 떠다니고~

 

 그렇게 많이 찍었는데.. ㅎㅎㅎ

맘에 드는거 고르기 참..힘들구나.

마자마자..

열심히 찍어도 집에가면 몇개.. 못건질 꺼라구..

역시.. 정답입니다.

 

 일단 포인트 알았으니까요~

 다음에 시간되면 또 가자구 졸라봐야 겠어요~

 그리고 다음번엔..그냥 맘 편히 보면서.. 맛있는거나 먹고..

무지개 분수 쑈 감상하구..

노래 듣구..그럴려구요~

 한번쯤 담아봐야~ 요령을 알겠더라구요~

그래도 맘에 드는 몇장 올려봅니다.

다녀온 흔적은 남겨야 하니까요^ ㅎㅎㅎ

 

 저 멀리 보이는 것이 남산타워 맞나요~~~~~~~~~~~

 맞겠지.. 아님 말구.

당연한거 물어본다고 화내면 안되요~~~~~~~~~

 

 무지개 분수라고 하는 이유..

색갈이 바뀌면서 나오니까 그렇게 이름지어진걸까요~

아쉬운거..

물이 일정하게 안나와요~

뭔가 이상이 있는 거죠~

요고..손좀 봐주시면 좋겠다구요~ 

여러사람의 의견입니다아~~ 

 

 이바이바.. 몇개가 다른 분수랑 동작을 같이 안하고.. 자꾸 한곳으로만..

 에잉.. 그래두 이쁘다는거~

연인들이 여기 와서 데이또 할만해~

 

 노래도 뽀뽀 하기 딱 좋은 노래로 ~ ㅎㅎ

뭐.. 응큼하긴.. 다 그런거죠~

아마 혼자 가면.. 옆구리 시릴수도..

여름에 가면 시원하겠군요~ ㅎㅎ

 

  잠시 분수가 멈추었을때도..

  서울의 밤..아름다워요~

  탁하고 어지러운 서울의 밤 상상했었는데..

  무척 고요하고 아름답더라구요~

 자리를 옮겨 가면서.. 반포대교를 떠나지 않고 담았더니..

 그나마 내...맘에 드는거 몇개..

 당연..다른 사람들 눈엔 맘에 안들어도 할수 없어요~~~~~

최선입니까?

이게 최선이예요?

네~~~~~~~~

맞습니다..

나의 현재 최선입니다. ㅎㅎ

차차 나아지겠죠~

 

 한강에 유람선이 둥둥 떠다니고~

 언젠가 한강 유람선도 한번 타봐야지..  

 

 

여튼 이뻐요~ ㅎㅎ

제 눈엔 이뽀~

요고 담고.. 옆에 새빛 둥둥섬인가 좀..담아 볼라했더만..

세개의 똥떵어리.. 불도 일찍..끄고..에잉..

 

멋진 서울의 야경..

그리고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 잘 봤어요~

종종 보러 가면 좋겠네요~

근데.. 무엇보다..

한강을 바라보며.. 먹는 치킨이 정말 최고^^

 

시간 잘 맞추어 가세요~

비오는날도 하나?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