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여행]춘천의 명물 소양대교 그 아래 똑 닮은 소양대교 하나 . 가장 반영이 아름다웠던날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4. 18. 11:06

본문

반응형

 춘천은 지금이 벚꽃 절정입니다~~~~~~~

 안오면 후회하실껍니다~~~~~~~~~~~~

 

 

커피 바리스타 수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 가는길..

웬지..바람이 잔잔한 느낌이 든다..

 

이런날은.. 그냥.. 돌아가더라도..소양대교를 한번쯤 보면 좋을것 같아서..

어디보자...........하구 살살 가는데..

역시나.........우와~~~~~~~~~~~~~~

이뻐 이뻐...........이렇게 이쁜 소양대교의 모습은 처음인듯.......

 

소양대교 아래.. 똑같은 소양대교가 보인다..

음.. 한번 가까이 가볼까..

카메라 덜렁 집어 들고 차에서 내려봤다..

힝............이뿌다.................

어쩜..이렇게 이쁜날도 다 있니..

거울같은 호수에..

소양대교랑 똑 닮은.. 소양대교가 또 하나 있네..

 

 

 

 

 요런날 있기 쉽지 않을텐데..

춘천 사는 사람들은 가끔 보는 일이겠지만..

춘천 안사는 나는.. 이런 모습..가물에 콩난다........ㅎㅎ

오늘.. 계탄거지.. ㅎㅎㅎ

오늘 바리스타 수업에서도..

여러가지의 음료를 맛보는 시간이라서..

누가.. 좋은 꿈 꾸었냐구..했었는데..

전날..어떤 꿈을 꾸었을까.........

 

 

 이렇게 선명하게 보이다니..................

너.. 거울이니........

바람도 정말 잔잔하구...........

에궁..

이런날.. 몇몇.. 같이 왔음 정말 좋았을텐데..

내가 찍어 보여주는 건 한계가 있다구요~

 

 

 날씨가 잠잠해서..바람이 잠잠해서 그런가..

 연약한 삼각대도 잘 버텨 주는것 같구...

 오토가 아닌.. 엠모드인지.. 에이브이 모드인지..

두가지 다 해봤는데.. ㅎㅎ

아직은 잘 모르겠다궁..

좀.. 알려달라구요~ ㅎㅎㅎ

메뉴얼..혼자 봐서는 몰라요~~~~~~

 

 

머.. 나름 혼자 이거 찍고 뿌듯해서 왔다니까요~ ㅎㅎ

그런데..옆에서 남자분 저랑 같이 소양대교 담고 계시더라구요~

인사라도 나누고 싶은데..

그것도. ... 그게..쉽냐궁.. ㅎㅎ

그래서 본의 아니게.. 쌩갔어요~~~~~~~

다음엔  사진 찍으시는 분들 끼리 인사라도 나누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가끔..이렇게.. 우연히..카메라 들고 있는 분들 보면.. 기분이 예전하고는 달라요~

어제도 우리 마을앞에.. 우리가 보기엔 늘 같은 이정표인데..

자전거 타고 가는 분이..혼자서.. 자전거 세워두고 인증샷 찍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찍어 드릴까요~ 하고 싶은데..

또..꾹 참았죠~

 

 

 

 잘 보이는 곳에서 찍자니.. 내가 드러나 보이구..

아직은.. 자신감이 부족한가벼...........

작은 다리에서 전경을 담고 싶은데..

그건 또 무섭고......ㅋㅋ

그렇게.. 아쉬워 하면서 발길을 돌려봅니다.

 

 

 

 이쁘죠~~~~~~~~~~

아마 이모습 보려고..오는 분들 많을거예요~

 

 

 춘천에도 벚꽃이 만개 했더라구요~

우리 동네 벚꽃 안피었다구.. 맘 놓고 있었더니......

활짝 다 피어 버렸어~ ㅠㅠ

 

 

 그렇게 한참을 이곳에서 소양대교 바라보며 연신 찍어봤죠~

아............좋다.......

그리고 쪼매 아쉽다...............

 

 

 

 바람 잔잔한날...소양대교로 밤 마실 나가세요~

호반의 도시 춘천의 아름다움을 만날수 있어요~

그리고 정말 .. 오랫동안.. 조명이 있어서.. 고맙더라구요~

 

 

개나리 벚꽃 가득한 호반의 도시 춘천..

춘천의 밤이 그렇게 깊어 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