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맛집]행복한 커피 나무에서 나눈 이야기는 모두 해피엔딩

충청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3. 3. 00:30

본문

반응형

 공주 대학교 인근.. 커피전문점 행복한 커피 나무..

 공주 여행을 갔다가 몇몇 지인들과 도란 도란 이야기를 나누려고 찾아간 커피전문점입니다.

 청문회를 해야 하는데.. 오늘은 꼭.. 따뜻한 차 한잔나누면서 궁금증을 해결해야 겠다구..

 여러 지인들의 의기 투합에.. ㅎㅎ

 인원이 많다보니..

 간신히.. ㅎㅎㅎ

 행복한 커피 나무..

분위기도 좋아 보이구..

 커피 향이 길가에 솔솔 풍기는게..

 안들어 갈수가 없더라구요^^ ㅎ

 

  드디어.. 이곳에서 청문회가 있었죠~ ㅎㅎㅎ

 어찌 만났는고?

 언제부터니?

 어떻게 만났니?

 누가 먼저 좋아했니?

 아웅.. 실랄한 청문회를 달콤한 커피를 마시며.. ㅎㅎ

 하다보니.. 뭐.. 허허실실..웃음꽃만 잔뜩 피던걸요^^

 낯부터 벼르고 벼르던 질문들이 쏟아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음.. 관심과 애정이라 생각되어 한결 마음이 좋아지더라구요^^

 

 

 

   분위기에 빠져서.. 딴짓을 해보지만.. ㅎㅎ

   들려오는 질문에 귀를 멀리 할수가 없었어요^^

   쫑긋 쫑긋.. ㅎㅎ

   에잉.. ㅎㅎㅎ

 

               결론은 행복한 커피나무처럼.. 행복하게 오래 오래 잘 지내라.. ㅎㅎㅎ

                참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ㅎ

 

 행복한 커피나무.. 실내 인테리어가 참..아담하고 이쁘더라구요~

 

 

 특히나..도자기로 되어 있는

 등이 너무 예뻐서..

 이런 분위기 등 하나면..

 아마 어떤 말을 해도 달콤하게 들리겠죠~

 

 붉게 지는 석양에.. 하늘거리는 파도와 함께..

해변가를 거닐어야 될것 같은 분위기.

곧... 가까운 바다로 나서야 할것 같습니다.

 

 좁은 공간인데도 아담하게 잘 꾸며 놓으셨어요~

 잠시 둘러보니.. 나비가.. ㅎㅎ벽에 딱..붙어 있네요~

 

 

 에스프레소 잔이 너무 귀여워서 한컷 담아 봅니다.

 커플잔인데.. 이쁘죠~

커플잔 아니면 또 어때요^^ ㅎㅎ

 

 오늘 에스프레소 두잔.. 뿌나님 하고 잠깐님.. 맞나?

 

 바삐 움직이시는 사장님이시네요^

 커피 값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내가 주문한 스무디............... 달콤한.. ㅎㅎ

 그리고 커피들...

 

 요즘 커피 전문점이 참 많죠~

테이크아웃점도 많고..

누구나 커피 마니아가 된것 처럼..

바리스타도 많이 볼수 있구..

커피의 향에 빠져 버린 사람들이 점점 많아 지고 있습니다.

우리 차도 많이 즐겨야 할텐데..

 

 커피가 가는 곳마다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이제 한끼 밥값과 맞먹는 커피 값에..

 주머니가 달랑 거릴때는 비싼 커피숍 들어가기 쉽지 않죠~

그래두.. 커피 분위기에취하면... 커피향에 이끌려 자꾸 들어가게 되구

찾게 되구.. ㅎ

오늘은 커피 몇잔 하셨어요?

 

 저두 벌써 커피 한잔.. 머그컵으로 가득 마셨네요~

 아웅..

 

 

 공주 신관동 행복한 커피나무.. 커피숍..

 도란 도란 이야기 나누면 모두 해피엔딩입니다.

 

 즐거운 이야기와 함께 즐길줄 아는 사람들..

취미가 같고..주제가 같아서..

뭐든 함께 할수 있는 사람들이 모인자리..

그래서 더 떠들썩하지만.. 유쾌하고 행복한 자리였습니다.

 

 누군가 진하게 마신 커피.. ㅎㅎ

 배불러서 시키셨데요^^^ㅎㅎ

 

 커피전문점의 책들은 제목부터가 다릅니다.. ㅎㅎ

차..이야기로 가득하네요^^ ㅎ

 

오늘 우리가 마신 기분좋은 차한잔..

언제 한번 더가서 마셔주어야죠^^ ㅎ

 기념으로 가져왔습니다^^

언제 또 갈꺼냐구요^^

곧.. 가야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