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끈다랑쉬오름에서 본 감동적인 빛내림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1. 28. 10:28

본문

반응형

제주에서의 일출..

아직 카메라도 서툴고

뭘..어찌 다루어야 하는지도 모르는 왕초보

일출 담아보겠다고 아침부터 서둘러 일어났죠

그리고는 다랑쉬오름의 검은 어둠을 헤치고 올라갔죠~

날씨가 며칠째 비가 내려서 그런지..

일출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어요~

하지만 일출 사진 찍을 자신은 미지수..

아직 내겐 너무 어려움..

다랑쉬 오름에서의 일출은..쫌..있다강..

아끈 다랑쉬오름에서의 빛내림이 너무 감동적이어성~

 

억새일까요~ 갈대일까요~

그렇게 억새와 갈대의 차이를 배워놓고도..

막상.. 쓰려하면..갈대인지..억새인지..

잠시 찾아보니..다들 억새라고 표현하셨네요~

그러므로.. 나도 억새라고..ㅎㅎ

억새가 정말 많았습니다..

바람따라 흔들리는 모습도 너무 예뻤구요~

 

아끈다랑쉬오름은 억새를 찍기 위해 오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내가 찾아갔을때는 약간 늦은감이 있다고 하지만..

난.. 그것도 감사하더라구요^^

 

하늘과 억새와 그리고 제주의 오름..

아끈다랑쉬오름..

이름도 어렵지만..

한번 불러보면..잊혀지지 않을것 같은.. 이름이지요~

 

눈으로 직접 봐야 하는데..

삼일만에 보는 아침 해맞이 입니다.

 

둥글고 붉은 해는..쉽사리 보여주지 않았지만..

구름뒤에 숨어서 빛내림을 주시네요~

 

 

이날 아침 정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삼각대 걸고 사진 찍으신 분들도 사진이 많이 흔들렸다고 하시더라구요~

 

제주에 많다는 바람.여자..그리고 돌...

저도 많이 보고 왔네요^

 

 

아끈다랑쉬오름에서보는 다랑쉬오름입니다.

해가 얼마나 부지런히 뜨는지..

아침 분명히 우리가 올땐..깜깜했는데..

순식간에 밝아지는 제주가  보이더라구요^^

 

 

 

저기 저 중간즈음에 있는 동글 동글한 모양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했어요~

아직 모르겠구요~

누구한테 물어보면될까?

 

사진을 보면서 아시는 분... 답...??? 댓글..남겨주시공~

 

 

다랑쉬 오름의 정상일까요? 아끈다랑쉬오름의 정상일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