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친환경 유기 농재배 농가 견학.

해외여행

by 화천비타민나무 2009. 8. 30. 00:45

본문

반응형

 

 

 일본은 한참.. 민주당의 우세로..

말일의 결과가.. 기대 되네요 ~

정치엔 별관심없지만.. ㅎㅎ

 

 

  저기 칠판..자세히 보시면..강원대학교..라고 써있습니다.. ㅎ

마을이..우리나라 새농촌건설운동과 같은..

농촌체험.경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못가신 분들께..설명.. ㅎ

 

젊은 귀농 총각이..재배중인..와인품종의 포도..

메를로.(멜롯트).라고 했던것 같아요~

 

편백나무 입니다.. 맞나요?

 

 

85미터정도 된다고 하는.. .. 폭포.. 일본의 100대 폭포에 들어간다고 하는데?

손님들이 많지는 않은것 같아요~

 

 

카메라가.. 안좋은 건지.. 아항.. 찍사가.. 실력이 딸리나 봅니다.. ㅎㅎ~

 

 날씨가.. 좋았어요~ 다행이..

그리고.. 폭포 주변이..선선하고..

 

 

 

카라 언니입니다~

밝고..경쾌한..언니.. ㅎ

무짱아찌..그리고..마늘.고추..짱아찌도..잘 먹었어요^^

 

 

 

 

차희주 학생회장님.. ㅎ

처음엔 스모선수 입장하는줄 알았습니다.. ㅎ

사진이 잘 받네요~

날씬해 보여요^^ ㅎㅎㅎ

여행내내.. 잘 챙겨주셔서.. 감사감사&^^&

 

 

  첫날 저녁식사.. 아담하고..귀엽고..

  스고이 데스네~^^

 

 

                                    아침 역시.. 만족했습니다.. ㅎ 맛있게^^

 

 

 

하늘 맑고..

밤엔 호텔..맨 위에서 노천 온천을..

피부 완전 좋아짐..

벳부..온천 강추...

 

지옥온천입니다..

가이드분이.. 열심히.. 설명해 주셔서..

정말 열정이..너무 짱이였어요^^

 

일정도 잘 짜주시고.. 완벽모드로.. ^^ 만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