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루베리 수확체험 ~ 너무 달콤하당~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09. 7. 30. 22:46

본문

반응형

 

 

채향원에서 운좋게도.. 이제 막 바지인 블루베리를 수확해 보았습니다.

한개 따고 입에 넣고..

~아~ 달콤해~~~

 

그래도 열심히 땄어요~

오늘 화천 날씨 34도~

아효~ 뜨거워 죽는줄 알았네요~

하우스 안이라 .. 더 따끈따끈.. ㅎ

산모기도 많구요~

뜨거운날.. 산모기에 수혈해 주면서..

 

그래도 달콤한 블루베리 수확 삼매경에 빠져서~ ㅎㅎ

 

열매가 많이 열렸죠^^

 

 

벌써 한가득 채웠습니다 ㅎㅎ

좀 많이 오바 되었네요^

300g 통인데요^

25000원입니다^^

 

내가 수확한 거라 그런지 더 맛있네요^^

 

 

 수확체험 마무리 하고 집에 오려는데 ~

고냥이씨가.. 인사를 안하고 잠만 자네요^

툭툭 건드려도.. 미소만.. ㅎㅎ

 

더워서 귀차니즘에 빠졌나 봅니다 ㅎㅎ

뽀오얀 녀석이 너무 곤히 잠을 자네요^^

 

너무 행복한 오후를 보내고 왔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