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이것이야 말로 강원도 찰옥수수..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08. 8. 2. 11:04

본문

반응형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도 화천에서 재배한 찰옥수수 입니다.

오늘 처음 수확했는데요~

사진을 너무 잘 찍었네요^^ ㅎㅎ

 

옥수수를 접사하면 다 진주 알 처럼 보이네요^^ ㅎㅎ

 

품종은 미백찰 (찰옥수수 입니다 )

친환경 무농약재배한 것이구요~

가격은 100개 한접 30,000 원 택배비 포함 입니다.

반접씩도 팔아요~

문의전화 : 010-6749-5443

홈페이지 www.vitamintree.biz   에서도 구입가능합니다.

 

옥수수는 출하기간이 좀 짧아요~

2주 정도면 끝날듯 하네요^^

많이 홍보해 주세요^^

출처 : 예인의마을
글쓴이 : 청산다래 원글보기
메모 : ㅇ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