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소초맛집 / 기분좋은 한정식 소담.. 굴돌솥밥 / 원주가볼만한곳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4. 15. 18:06

본문

반응형

원주소초맛집 / 기분좋은 한정식 소담.. 굴돌솥밥 / 원주여행가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소담은 한정식집인데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점심시간엔 찾는 사람들이 많아요

미리미리 꼭 예약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기분좋은 밥집.. 소담에서 맛있는 돌솥밥먹고 힘내는 날^^

해마다 한두번은 꼭 가보는것 같은데 언제가도 늘 그런 그모습..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소담본점인데요 ~ 바로 앞에 황토방에서 찜질하시면 좋을듯하네요~

원주쌍둥이농원의 찰옥수수 재배하시는 원연호 대표님도 뵙고~ 최고자연 최용호 대표님도 뵈러가고

그리고 같이 밥도 먹고 ^^ 여름엔 옥수수 먹으러 와야지~ 가장 맛있는 찰옥수수 생활의 달인님이 재배하시는 맛있는 강원도 옥시기^^



저는 굴돌솥밥이 생각나서 굴돌솥밥으로 주문했구요~

함께 가신 일행분은 곤드레나물밥을 주문하셨어요~


상차림이 깔끔하죠~

9000원의 행복~

각 돌솥밥 마다 가격은 다르니까 참고하세요~

가장 중요한건..바로 예약.. 그렇지 않으면 자리가 없어요~

물론 맛두 있구요~

요긴 언제나 정답입니다.. ㅎ

맛있어서  누구더라도 강추 해요^^


야채 샐러드~ 입맛돋우고요~


톳 무침~

간장에 비벼먹는 맛있는 돌솥밥~

누룽지는 덤이겠죠~

9000원의 뿌듯한 돌솥밥 한그릇.. 배불르지만 만족해요~

달걀찜이 아주 곱게 부풀었죠~

갖은 반찬을 넣고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원주 소초면 맛집 소담본점.

곤드레나물밥 주문하신 분이 사진 찍으라고 하시네요^^ ㅎ

누룽지 맛나요^^

누룽지도 맛나고 그냥 슝늉도 맛나고 ~

항상 물붓기 전에 고민되는 순간..



소담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소담에는 손님이 워낙 많아서~ 사진을 못담았네요~

식사하시는 분들 불편하실까봐서~

건너편 찜질방을 배경삼아 한컷..

이 넓은 주차장에 주차관리인이 있을 정도로 손님 대박....

소담 본점 한정식은 일부러 찾아갈만 합니다.

단체손님도 예약 필수...


소담본점

033-732-7736

강원도 원주시 소포면 흥양리 1036-3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