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맛집]폭신폭신한 감자부침개와 아삭한 오이장아찌에 구수한 메밀막국수 한젓가락 하실래요? 화천맛집 큰바위가든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8. 9. 12:16

본문

반응형

 요즘 매주 목요일 마다 화천군 농업기술센타에서 운영되는 음식아카데미 과정을 함께 다니고 있는

강원도 화천군 간동면 간척리 큰바위가든 언니네 집입니다.

오래전부터 나의 단골집이죠~

간간이 들러서 닭갈비와 막국수 그리고 오리구이와 더덕구이 주로 먹곤 하는데요

화천군 간동면 지역에서는 가장 깔끔하고 음식 맛깔스럽기로 유명한 집입니다.

요즘 들어 찜통더위에 정말.. 숨을 헉헉 거리기가 일쑤인데요~

더워도 너~~~무 덥습니다.

어제도 오전내내 일하다가 급히 점심 먹고 화천군 농업기술센타로 고고씽했답니다.

지금 화천은 한창 쪽배 축제중인거 아실랑가요^

쪽배 축제장에서는 우리집 흑토마토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네요

그래서 화천 나갈때마다 내 새로운 애마는 아예 짐차로.. 배달용차로 용도를 바꾸었어요~

뒤에 좌석을 아예 짐칸으로 ㅎㅎ

5인용차가 딱 2인용차로 바뀌었답니다.

그래도 바쁘고 우리농산물 판매 잘 되면 되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구 요즘 나의 밥시간은 배꼽시계를 맞추어 줄수 없답니다.

오후 두시정도나 아님 정말 배고플때 먹고 있다는... 그정도로 너무 바빠요~

저녁시간은 보통 해가 져서 아무것도 안보일때까지 밭에서 일하시는 엄마 아빠..

그리고 저도.. 나름.. 끄적끄적 내 비타민나무 관리에 정신없죠

그러다 보니..저녁 먹고 나면.. 남들 잠잘 시간이 되어버리네요 ㅠ

 

 

간만에 큰바위 가든에서 막국수에 감자 부침개 한접시 했답니다.

항상 늘..닭갈비 먹고 후식으로 먹던 막국수인데요~

이렇게 간단하게 한그릇 할때도 종종있죠^

사실..내집처럼 편안하게 자주 드나드는 곳이랍니다.

 

 

 

 직접 농사도 하시면서 재료에 들어가는 고추가루 고추농사도 하시구요~

닭갈비나 오리구이에 나오는 쌈채소도 직접 하우스에 재배하시기 때문에

언제나 쌈채소는 넉넉히 주시는 편이예요

상추값이 오르거나 내리거나..언제나 푸짐하게 내어주시곤하죠~

메밀은 평창 봉평에서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좋은재료가 좋은 맛을 내는것 다 기본 상식이니까요~

 

 

 감자부침개는 어찌나 도톰한지..

강판에 갈아서 감자가 입안에 씹히는 식감이 나구 감자향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두툼하게 두장내어주시구요^

시원한 열무김치 알맞게 익어 있어요^

 

 

 한여름에 더운 몸의 열을 내려주기에 적합한 음식이랍니다.

뜨거운 여름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며 한그릇 뚝딱

언제나 한결같은 맛과 분위기.

주방도 깔끔하시구요~

막국수 내리는 모습 주문하시고 보실수도 있답니다.

 

 

 요리에 대한 관심도 높으시고 늘 배우는 자세의 멋진 주방장..쉐프이세요^

전통주도 직접 담그시고

이곳에서 판매되는 오음 신선주는 국순당 공모전에서 장려상 받으신 명품주랍니다.

다음번엔 보여드려야겠네요^

한낮이라..술을 안마셔서 ㅎㅎ

 

 

 착한가격 업소 입니다.

화천에 오시면 배후령 넘어 우측에 자리하고 있어요~

큰바위가든 주 메뉴는 닭갈비.오리구이. 더덕구이.막국수입니다.

맞다 겨울엔 따끈한 만두국..

아주 푸짐하게 내어주시죠

직접 빚은 만두루요^^

 

 그래서 늘상 이렇게 단골손님들이 많은 편이예요^

우리집도 가족모임 하는 곳이기두 하구

우리 아빠 동창회 모임도 이곳에서 ^^

 

 

 넓은 주차장 덕분에 차는 얼마든지 ㅎ

따로 봉고차 운영도 하시는데요^

늘 친절한 주인 언니의 매너 덕분에 단골손님이 늘어나는듯해요^

참고로 저는 갔다가 손님 많으면 발길을 돌렸다가 한가할때 전화드리고 찾아간답니다 ㅋㅋ

 

 

 요건 어제 배운 요리인데요^

한번에 두세가지의 요리를 배우곤 한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와 편육인데요~

입에서 살살 녹는맛~

다음에 음식아카데미에서 배운 멋진 명품 요리 모아서 보여드릴께요^^

설마 이거 두개 요리 큰바위 가든에서찾으시면 안되요~

요건 판매하는게 아니라..음식아카데미에서 배우는 요리입니다.

간혹..아니 더러더러.. 글을 쓰면 내용안보시고 사진만 보는 분들 많으시더군요 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 이야기해드려야지

안그럼.. 식당찾아가서 이거 해달라고 할까봐서 ㅠㅠ

 

요즘 매주 목요일 같이 다니고 있거든요^

바쁜 시간 쪼개내서 식당 일하는 시간 틈나는 대로 같이 다니시는 모습이 어찌나 존경스러운지요^^

다음번엔 전통주 같이 배우기로 했답니다^^

 

강원도 화천군 간동면 간척리

큰바위가든 /닭갈비 .막국수.오리구이.더덕구이. 전문

033-442-6805

033-442-6804

 

주변관광지 / 청평사. 추곡약수터 .파로호.오봉산.용화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