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춘천맛집]치유농업지도자과정 1학기 종강 회식 아쉬움을 달래주었던 향어와 송어회 도지골등나무집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7. 10. 11:49

본문

반응형

치유농업지도자 과정 1학기 종강식이 있었던 날.. 무척 아쉬움이 남았다.

웬지 더 만나고 싶고 매주 월요일이면 강원도 농업기술원으로 또 갈것만 같은

모두 한학기 동안 정이 참 많이 들었다. 그래서 다음주부터 한달간 쉬는 방학기간? ㅎㅎ

그게 바쁜일손이 필요한 지금 농사일에서는 좋으면서도 아쉬운 마음..

종강기념 회식장소로는 송어회와 향어회 전문인 소양댐 가는길 도지골등나무집에서 하기로 했다.

세월교(일명 코구멍다리) 를 건너서 통나무집 닭갈비 쪽으로 가다보면 도지골 등나무집이 보인다.

내가 자주 가는 앗제커피숍 지금은 스냅이라는 카페이름만을 변경하시고 운영하시는 커피숍 맞은편이기도 하다.

비가 조금씩 내리는 날..

종강식을 마무리 하고 모인 도지골등나무집에서

신선한 향어회와 송어회를 안주 삼아.. 맥주와 소주 한잔씩 가볍게 합니다.

치유농업지도자 과정은 정말 나에게 힐링을 주는 매주 월요일의 행복이었다.

빨리 2학기가 왔으면 하고 기다려질 정도..

종강이 엊그제 였는데 말이다.

그동안 왜이리 바빴는지 ㅎ

블로그 글도 못쓰고 내가 찍어놓은 사진도 볼수 없을정도로 바빠서

이웃 나들이도 못했네요~

어제는 비타민나무 우리 농장 방송촬영이 있어서 하루 종일 햇빛 작렬하는

밭에서 땀흘려가며 방송을 촬영했네요

우리농장에 찾아오신 김성희 리포터님과 이병태 감독님 너무 감사드려요~

사실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이라서 방송 한번 연기되어 이번에도 연기될줄알고

준비를 많이 못했었는데..예쁘게 담아주셨을것 같아요^

정성을 다해 촬영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방송언제 나오는지..확인해 봐야겠네요

KBS 1TV  모락모락이라는 프로입니다.

강원도 계시는 분들 많이 시청해주세요^^

 

 일단 도지골 등나무집 향어 송어회 맛보시구요^^

원래 비오는날은 회 잘 안먹는거라구 ㅎㅎ

우린 비오는날 먹었네요^ 소주 한잔 소독하는 기분으로

 

 

방송 마무리 하면서 인증샷 한장^^

사실.. 사진을 마구 마구 찍고 싶었지만..

저도 방송 출연하느라..제 카메라 켤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도 다행이 김성희 리포터님이..

울 엄마랑 아빠랑 다정히 포즈 취해주셔서^^

마치 비타민나무로 다시 태어나는 느낌이 들 정도로 ..

가족이 비타민나무로 다시 하나되는 느낌..따뜻한 사랑이 느껴지는 날이 었네요^

우리집 5남 1녀 내가 막내였는데 김성희 리포터님이 새로운 막내로 등극하시는 날이었어요^^

방송에서 보는 것과 같이 실제 촬영장에서도 유쾌하고 솔직하고 다정하신 모습이 무척 인상깊었습니다.

저도 웬만하면 안하는 속엣 말을 많이 나누었네요^

 

 

도지골 등나무집 밥상으로 다시 돌아가 볼까요^ㅎ

이틀 동안 정신없이 시간을 보냈더니..ㅎㅎ

포스팅 정신없네요^ㅎㅎ

도지골등나무집 무엇보다 정갈하고 깔끔한 밥상이 맘에 들었습니다.

그릇들을 다 통일시켰더라구요~

단호박죽으로 속을 달래주고 민물회의 특징은

야채위에 콩가루를 얹어서 그위에 초고추장을 뿌려 버무려 먹는데요

야채 따로 회 따로 드시기도 하고

야채에 회무침처럼 회를 넣고 같이 먹기도 하죠~

아마 이렇게 개인 야채를 왜 주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아요~

요건 강원도 방식이래요^

 

 

야채를 무한 리필 됩니다.

저는 회를 많이 즐기지 않지만..요고 야채는 아주 잘 먹습니다^ㅎ

 

 감자전도 들어오고 감자떡도 상위에 있었는데

가장 기본적인 사진만 담고 열심히 먹었더니 사진이 없네요^

 

 

 

매운탕은 미리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국물이 얼큰합니다.

그리고 남은 횟감으로 살짝 샤브샤브 해 먹었답니다^^

 

 

도지골 등나무집.. 건물도 새로 확장하셨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깔끔한 분위기가 나서 좋았어요^

 

 

도지골등나무집

송어회.향어회전문.붕어찜 전문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39-9

033-242-2260

 

 

 

 매운탕에 밥한그릇 먹고 나니.. 그냥 헤어져 집으로 오기에 무척 아쉬운 마음으로

길 건너 편에 있는 나의 단골 커피숍으로 고고씽^^

 

 

 사진을 좋아하시는 사장님이라서 스냅이라는 카페명으로 바꾸셨더라구요~

전에 카페 이름이 앗제였죠~

그간.. 앗제라는 상호로 써오셨는데 이번에 부득이하게 간판을 바꾸시게 되어서~

카페 스냅도  많이 찾아주시면 좋겠네요^

이날 비오는 소양댐아래 계곡에서는 물안개가 장관이었답니다.

투명 통창으로 되어 있는 카페가 온통 물안개로 쌓여 신선이 된듯한 느낌...

커피 마시는 신선 되어 본적 있으신가요? ㅎ

한학기 종강기념으로 차도 마시고 회도 먹고

좋은날이었어요^^

이날 커피는 아이올라 펜션 사장님이신..우리 과정 회장님이 쏘셨네요^

너무 너무 달콤하게 감사 감사^^

 

 

어제 방송촬영했던 비타민나무 입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데.. 요즘 이녀석 때문에 수확하랴.. 판매하랴..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죠

다행이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그래서 내일은 풀을 뽑아야 해요^

모두 비오는날..안전 운전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