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맛집]안산국제거리극 축제 인근 먹거리 참숯에 구워먹는 양념갈비 점심특선 /우가촌

서울.경기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5. 29. 12:08

본문

반응형

안산거리극축제를 둘러 보다가 맛보는 안산의 먹거리

점심 특선으로 양념갈비를 먹기로 했다..

마침.. 안산거리극축제 주변에 있는 식당이라

그리 멀지 않아 좋았다는 ㅎ

최근에 고기를 먹을 일이 많지 않았는데

간만에 소고기를 먹어준것 같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 기력이 딸릴때는

먹는걸 필히 신경써 주어야 한다.

지인의 소개로 간 이곳 우가촌에서의

점심 특선은 매우 깔끔하면서도 정성들인 밥상이라는게

한눈에 들어온다.

깔끔한 한정식 밥상을 받아든 느낌

정갈한 차림새와 반찬들의 셋팅이 기분좋게 펼쳐진다.

안산의 우가촌은 안산에 계신 지인께서 소개해 주셔서

마음놓고 편하게 찾아가서 먹을수 있어 좋았다.

어딜가도 여행하거나.. 그냥 잠시 집을 나섰을때

먹거리가 가장 해결해야 될 고민이기도 하니까..

누군가 이렇게 안내해 주고 찾아주면 그처럼 고마운 일도 없다.

 

 

 점심이라 양념갈비 점심 특선으로 주문해 봅니다.

 한우먹기엔 주머니 사정도 봐주어야 하니까요

주머니 넉넉하신 분은 한우로 드셔보세요^

 

 

 주차장 넓고 일하시는 분이 제법 많으시던데요~

실내도 꽤 넓어서 단체 손님 받기에도 까딱 없겠더라구요~

규모가 꽤 큰 곳인듯해요

 

이곳에서 직장인들의 회식이 주로 있다고 합니다.

가보니 그럴만 하다고 생각되더군요

실내도 깔끔하고 일단 분리되어 있는 내부도 괜찮고

마음편히 먹을수 있는 구조의 내부 인테리어가 맘에 듭니다.

넓은 주차장도요~

 

 

 실내 전등이 아른아른.. ㅎ

전 요런 색감이.. 참.. 오토 사용자에겐 감당하기 힘든 조명이죠

저도 이제 슬슬 사진 공부를 해야 할까봐요`

그동안 그냥 무턱대고 찍었는데

집에와서 보면 이렇게 색감이 맘에 안들게 나와주어서 아쉬움이 남아요

그러니까..사람은 배워야 하나봐...죽을때 까지..ㅎㅎ

처음 사진 찍을때는 에프값이 어쩌구 저쩌구 쪼이고 아이에스오가 어쩌구 저쩌구

색감을 머라구 머라구 ㅎㅎ

알아 듣지 못하겠더니..

이젠 쬐금 이해가 된다는..

요럴때 바짝 관심가지고 공부 해야겠죠

그래서 동영상 강의도 듣고 있답니다 ㅎ

음식앞에 놓고 설이 기네요

 

 

 

 이중에 난 무엇을 먹었을까요?

물론.. 맥주 한잔 가볍게 했어요~ ㅎ

쇠주는 아직 부담스럽구요 ㅎ

 

 

 명이나물과 산마늘이 같다는걸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요건 산마늘 장아찌 입니다.

고로 명이나물 장아찌라고 해도 맞는거죠

 

 잘 익은 숯불에 구워먹는 소고기..

참으로 간만입니다.

 

 

 양념게장도 게눈 감추듯 먹어 주었죠

 

 

 양념이 잘 베인 소고기..

부드러운게 맛갈스럽던데요

점심 한끼로 거하게 먹었답니다.

 

 

 

 도톰하게 썰어서 한점 아~~~

윤기 좔좔..

아주 간만에 만나보는 소고기라서

오물 오물 입안에서 오래오래 머물면서 먹어주었다죠^

 

 

 마늘도 숯불위에서 같이 익혀줍니다.

마늘은 살짜기 익혀 먹는게 좋아요^

오늘은 좀전에 마늘 쫑 뽑다 왔네요

마늘쫑이 비가 온 담날이라 완전 잘 뽑혀요~

사실..요즘 농사일이 무척 많이 밀려있습니다.

미안하게도 맨날 포스팅만 주구 창창 올려드리면서

답방도 못가구 많이 미안하네요

오늘 밤엔.. 일좀 마무리 하고..

우리 이웃님들 블로그 마실좀 두루 두루 다녀봐야겠어요~

 

솔솔 내리는 비가 대지를 촉촉히 적셔 주어서 무척 기분이 상큼합니다.

풀도 쑥쑥 잘 크더니 쏙쏙 잘도 뽑히구요~

풀 뽑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빨리 점심 먹고 나가서 풀과의 전쟁을 또 해야 한답니다 ㅎ

 

 

 

 

마지막으로 나온 후식..

비빔냉면

완전 맛있어요^^

에잉.. 요거 냉면 한그릇 생각나네요^^

 

 점심특선 메뉴를 먹으면 물/비빔냉면 또는 공기밥과 된장찌개 와 국수중 한개를 선택해서 먹을수 있다.

나는 같이 간 동료들과 한개씩 다 주문해서 먹었다는 ㅎ

사장님께는 아니 주방장님께는 조금 번거롭겠지만..

여럿이 갈때는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어 좋아요

 

우가촌 (숯불양념갈비 전문점)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520-3

031-485-858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