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맛집]추운겨울제맛인 굴. 바다내음품은 굴후라이밥상/ 일본가정식요리전문 오헤야

서울.경기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1. 24. 15:27

본문

반응형

 겨울철인기메뉴인 굴. 바다내음가득한 굴후라이밥상

일본가정식전문 요리 오헤야에서 맛본 스페셜요리

지금도 침이 꼴깍넘어가네요~

주문즉시 만들어 주는 방식의 일본가정식요리전문 오헤야~

자주 가고 싶은 이쁜 식당이네요~

이곳 소문만 듣고 뭘먹을까 고민좀 했는데

메뉴판에 상세히 설명이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좋더라구요~

아마도 이런곳이 처음인 분들 저처럼 있을수도..

1인분..밥상 스타일의 일본가정식요리~

사실.. 전요렇게 나오는 식사..정말 좋아해요^

다른 메뉴도 무척 궁금했지만 겨울에 제철인 굴스페샬요리^^

 

 

 굴후라이밥상~ 이름도 참 재미있지 않나요^

후라이 밥상^

 

 

 식당 내부를 둘러 보는데 아기자기 한 맛이 나더라구요~

연인들이 주로 오는듯해요^

혼자 와서도 거뜬히 편하게 먹고 갈수 있는 분위기가 맘에 들더라구요~

 

 

 추운겨울이 제맛인 바다의 완전 식품 굴이 오헤야에 왔어요~

겨울에 맛보는 바다내음의 영양만점 굴 후라이 ~

정말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만든 맛이 나더군요~

직접 만든 타르타르소스도 굴후라이와 잘 어울렸습니다.

 

 

 딱 1인분.. 밥상..좋죠^

더하고뺄것없이 만족스럽습니다~

 

 

 예쁘장한 주먹밥도요^

 

 

 야채 샐러드도 상큼한 맛이~

유자로 ?  귤소스 인듯도 한데~

귤이었나..유자였나?   귤소스 였나봐요^ㅎ

 

 

 튀김옷안에 오동통한 굴이 꽉차 있습니다.

이걸 먹으면서..순간..

어...............나도 해먹어볼까?

 

겨울철엔 정말굴..맛있어요^

 

자꾸 생각나는 요리네요^

 

 타르타르소스를 듬뿍 올리고 야채랑 같이 크게 한입~

아주 흐뭇합니다 ㅎㅎ

 

 

 미소시루~

맑은 미소국이 정말 시원하네요~

수저로 먹을것 없이 후루룩~

 

 

 2인상 자리에 예쁘게 놓여진 젓가락, 수저통이 참 맘에 들었어요~

 

 

 음식을 만들어 내는 주방쪽. 

바쁘신 움직임이 포착~

 

 

 전날  쉬는날인줄 모르고 찾아갔다가..

둘째날 먹었는데~

아마 안먹었음..엄청 후회할뻔 했어요^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식당이네요^

왜 이렇게 맛있는 집은..서울에 있는건지..

너무 멀엉..

 

 

오헤야 (가정식일식전문)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5-5

070-7613-661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