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맛집]아나고 먹을까?우럭매운탕 먹을까? 고민하다 만만한 우럭매운탕 먹은 안산서산횟집

서울.경기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1. 16. 00:30

본문

반응형

이른 아침 안산에서 맛있게 먹은 우럭매운탕  소개해 드립니다.

안산의 서산횟집 붕장어(아나고)를 먹을까 우럭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직은 자신없는 붕장어를 포기하고 평소에 먹던 우럭매운탕을 먹습니다.

아나고 매운탕의 맛도 궁금해서 조금 먹어보았는데요~

그냥 아나고 매운탕 먹을껄.. 하고..생각이 들던데요~

기름진 붕장어의 맛이 아나고매운탕에서 느껴지더라구요 ~

감자 송송 무우 송송 넣고 끓여서 걸쭉한 국물이 참 좋았답니다.

하지만..아직 난..아나고 보다는 우럭이 더 만만해요~ 

 

우럭이 두마리 들어가 있습니다.

아주 튼실하고 통통한 놈으로요~

우럭은 매운탕이 아주 일품이죠~

이곳 안산서산횟집은 반찬이 입에 짝짝 달라붙어서 좋더라구요~

밥도 쫀쫀하니.. 맛있구..

역시..이번 안산여행에서 정말 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당에 들어서니..보이는 박스 상자에 고구마 감자가 가득해요~

특히나 고구마.. 박스..

웅..

이렇게 상자가 쌓여 있는 모습 보니..

이곳.. 꽤..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시는것 같아 보입니다.

 

 

역시나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것이 맛도 정말 좋았던 총각김치..

얼큰하고 시원한 우럭매운탕에

반찬들이 깔끔하고 정갈함과 입에 붙는 맛이라

아침 부터 정말 기분이 짱이었어요~

여행하면서.. 혹시라도 입맛에 안맞으면 정말 속상하기 마련인데..

안산 여행에서 이렇게 만난 식당만 만나는 것도 정말 행운입니다.

 

 

 

우럭매운탕에 라면사리 하나 넣을까 하다가

이른아침인데도.. 이런 국물만 보면 왜...

사리 생각이 나는건지..

의무감인가?ㅎㅎ

그러면서..라면사리 말고 사리가 있길래 주문해 봅니다.

조금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그러더니 이렇게 손칼국수가 익혀져서 나오더라구요~

우럭 매운탕 국물에 조금더 넣고 폴폴 끓여 먹으니..배가 뽈록하게 나오도록..

먹었답니다.

 

 

함께 한 일행들이 이른 아침 부터 너무 많이 먹었다며 웅성웅성..ㅎㅎ

그러면서도 정말 만족해 하는 표정들..

각자의 취향대로 우럭매운탕과 아나고매운탕.이렇게 먹었는데요~

참고로 아나고 매운탕 이랑.아나고불고기 맛은 봤구요~

주인 아주머니가 자신있어 하시는 아나고 불고기 사진으로 대신 보여드립니다.

ㅎㅎ 아나고 드실때 꼭꼭 씹어 드시고..

가시 조심해야하는거 알죠~

 

 

 

어부 직영 32호 서산횟집

붕장어(아나고)매운탕과 우럭매운탕이 아주 맛이 좋다고

이곳 분들이 정말 칭찬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갔는데

역시나.. 현지인분들에게 소개 받은 집들은.. 실패가 없어요~

정말 과하게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경기도 안산시 대부동 선감 19통 680번지

032-886-3751   /  010-9766-3751 

서산횟집(아나고매운탕.우럭매운탕전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