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원맛집]40년 전통막창전문 순대국밥집 남원의 선일피순대 뭐들어가요?

전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5. 1. 00:30

본문

반응형

 남원춘향제를 둘러보고 돌아오는길..

주말인데.. 시간이 조금 여유가 있다..

마침.. 남원오일장이라고..

가는 날이 장날이구나..

장 구경도 할겸..

남원시장으로 한바퀴 둘러보다 보니..

어느새..또.. 고프다고 신호를 보내는 배꼽시계

어쩌면 그렇게 정확하신지.. ㅎㅎ

시장에서 호떡이랑. 튀김이랑 먹고왔는데도..

시장에서 먹는 순대국밥한그릇.. 생각이 나는가 보다.

 

 

 

 40년 전통 막창전문 순대국밥집..

남원의 선일순대 식당..

 

 

 입구에..범상치 않아 보이는 막창이랑 순대가 보이고.

 

 

 한상 뚝딱 차려주시는 어르신..

 역시..40여년간의 내공이 한꺼번에 쏟아지시나 부다..

손님이 여럿 와도.. 눈도 꿈쩍 안하시고.. 서빙하시네요~

식당을 완전 전세 낸 우리 일행들..

왁자 지껄하죠^^

 

 

 그렇게 분주한 사람들 틈에.. 밥상이 금방 차려지고.

 순대 국밥에 빠지면 서울할.. 부추가..한가득.......

 

 

 식당 아주머니들도 함께 분주해 지셨어요^

 원래 장날이니까.. ㅎ

 그리고 여기 원래 장사가 잘되고 유명하다고 하네요~

 남원 계시는 분이 추천하셨으니.. 그맛이 오죽하겠어요^

 

 

 부추무침이 참..맛났어요^^

 

 부추김치..라고 해야 하나..

 부추 무침..

 

 피순대..

오리지날 피순대..

피순대 맛은 이미 한번 봤으니까..

 

 

 순대국밥은 시원하고 개운한 맛인데요~

뭐.. 따로 넣으실 필요없이 간도 다 되어 있구..

간도 딱 맞아요~

뭐뭐 들어갔어요? 하니까..

시원하게 대답해주시는데요~

갖은양념^^ ㅎㅎㅎ

40년 내공의 시크한 답변입니다^^

 

 시장에서 사온 두릅 한다발..

귀찮아 하지 않으시고 데쳐 주시네요

초장도 내어주시고..

번거롭게 해서 죄송한데..정말 무척..맛나게 먹고왔어요^^

다음엔 안그럴께요^^ ㅎㅎ

 

 

 

 

 40년 전통의 선일순대..

시장에 가면..시장에서 먹는 순대국밥..

참..즐거운 일입니다~

 

가격이 안써있는데요~

순대국밥.. 6000원..

나머지..기억력 부족..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