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원여행]주말에 술한잔..분위기 좋은 라이브카페 아침산 저녁바다

전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4. 7. 00:30

본문

반응형

 남원 광한루 야경을 둘러보고

남원에 가서 안만나고 오면 큰일날.. 동상..

안오면 확..거시기 해부린다구 해서..

광한루 한바퀴.. 휘휘 돌아보고 남원 시내로 갔습니다.

광한루 야경이 은근 멋진데..너무 늦게 가서.. 잘 못보고 왔어요~

 광한루 야경사진 딱 하나 건졌어요~

 

 

 동생이 운영하고 있는 라이브 카페입니다. ㅎㅎ

 그럼..나.. 노래 한곡 불러도 되는겨?ㅎㅎ

 작년부터 통기타도 배우고 있고..

 노래하면서 봉사활동도 하고 있는 열정적인 동생이죠~ ㅎㅎㅎ

 해마다 한두번씩 강원도 놀러와서 산천어 축제도 같이가서 산천어도 잡아보고

 고스톱도 하고 그랬는데..

 요즘 서로 바쁘다고 못본지 꽤 되었었거든요~

그런데 남원까지 갔는데 코앞에 있는 동생가게 안가면.. ㅎㅎ

당근 혼나겠죠^

 

   아침산 저녁바다.........

   라이브 클럽..

   요즘 라이브클럽 보기 힘든데.. ㅎㅎ

 

 

 남원의 밤은 화려했는데..

 제가 잘 못 담아서.. 그냥..이해해주이소............

 지금 남원가면..시내 불빛을 볼수 있어요~

 시내 야경보다는..

기냥.. 동상이랑. 주 한잔 하고 싶은 마음이 더 급해서.. ㅎㅎ

 

 아침산 저녁바다.. 2층에 있어요~

 

  오늘 팬더 노래한곡 들을수 있을랑가.. ㅎㅎㅎ

  동생 닉네임이 팬더 입니다..

  쿵푸팬더 나올때..

  쿵푸팬더랑 너무 너무 닮아서 ..

  그때부터 별명이 팬더가 되어버렸죠잉~

유쾌.상쾌.통쾌한 친구인데..

습관이어서 그른가..

같이 찍은 사진이 없네요~

맨날.. 사람을 피해 찍다보니..

주인공이 없스...........

아까비.............

쿵푸팬더를 소개해야 했어야 하는데..

 

 

 가게 내부..역시나..어두침침..

 이렇게 어두우면.. 난.. 사진 잘 찍을 자신이 없구만요~ ㅎㅎ

야경 전문가가 아니어성.. ㅎㅎㅎ

 

 

 여기 맥주좀 주이소~~~~~~~~~~~

 그러고 조금 있으니까..

 이곳 가수분이 오시네요^^ ㅎ

 7080 노래를 불러주시는데..

 와우.............

 목소리 짱.. 노래 짱.. 정말.. 인기짱이었어요^^

 

 

 낭랑한 목소리..

 마이크 상태 좋고..

아웅.. 그럴줄 알았으면..나두 노래 연습좀 해갈걸.. ㅋㅋㅋ

 근디..참았죠~

괜히.. 동생.. 가게.. 말아묵음 안되지.. 강원도에서 가가지구.. ㅎㅎㅎ

노래 못하면 민폐잖아요^^ ㅎ

ㅎㅎㅎ 분위기는 가족적 분위기

이곳에 오는 분들 거의 단골손님이라서..

 

 

 황태.. 살짝 구워 나왔는데.. 요거 갠찮았어요~

나두 집에서 이거 해먹어야지..

맥주 안주로 딱.. ㅎㅎ

황태도 맛있었지만..

아래보이는 소스..

마요네즈에 살짝 얹은.. 청양고추랑. 간장이..참..잘 어울리데요~

우리 일행 같이 가서.. 요거.. 계속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

안먹는다 하면서 홀짝 홀짝 마신 맥주가

꽤 여러병.. ㅎㅎ

내일 여정이 있어서..

많은 이야기는 하지 못했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라이브 30분 해주시는데..

 목소리가..정말..내가 좋아하는 이승환 뺨치시더라구요~ ㅎㅎ 약간의 허풍..

그정도로 좋았어요~

 

 

 맥주가 솔솔 들어가니..

안주 줄어가고..

그래서 쥐포 한마리 또 먹고..

그렇게 이야기 나누고..

남원 온김에..분재도 구경가자 해서 분재원까지 다녀왔지요~

 

 

 

내부가 깜깜하니.. 이런데서는 사이좋은 연인들이 맥주 한잔씩 하면서..

 라이브 음악 들으면 딱..좋지요^^ ㅎ

 담에.. 춘향제 할때 또 ..갈끼다..

 

 

 

 

 요고 요고 대박..

난.. 요거 맘에 들었어요~

사진 찍어대니 적응 못하더만..

한 십분 지나니까..

이것도 저것도..하구 주문이.. ㅎㅎㅎ

원래 그런겨~

이왕 왔으니까..

동생이 어디서 멀 하는지는 지대루 알고 가면 좋치요^^

 

 

 

 다음엔.. 치킨 예약.. 맥주..

  치맥..알았제~

  춘향제때 보자구요^^

 

 요거 빨간.. 스피커..

누구 처럼..정말 정열적이네요~ ㅎㅎ

 

 

 남원의 주말에 밤이 그렇게 깊어 갔습니다.

 남원 춘향제..

4월 27일부터 ~ 5월 1일까지.. 열리네요~

남원의 봄.. 기대됩니다.

남원시 광한루원 일원에서 열리니까..

이번달 말일쯤해서 한번 더 오려구요~

 

 

아침산 저녁바다..남원에서는 꽤 유명한 라이브 카페라네요~  ㅎㅎ

남원에 가셔서..맥주 한잔 생각나걸랑.. 

맥주 한잔.. 이왕이면 이곳에서..

라이브 음악들으면서..

노래 잘하시면 반주도 맞추어 주신답니다.

ㅎㅎㅎ

노래 연습하고 가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