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내가 만들어 먹는 즉석떡볶이 뷔페 상냥한눈빛의 떡볶이가 무한리필 4900원

서울.경기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3. 25. 05:00

본문

반응형

경희대학교 정문을 나오면 먹거리가 너무 풍성해서 고민하지 않을수가 없어요~

올해 졸업식도 있었구.. 또.. 그곳에 아지트가 있는 몇몇분들 덕분에..

자꾸 가게 되네요~ 히안하다..

요즘은 서울 사는 우리 직원들 보다..내가 서울을 더 자주가..ㅎㅎㅎㅎ

당구장 옆에.. 상냥한 눈빛의 떡볶이..

그것두 무한리필이라구.. 마구 마구 자랑을 하셔서.. ㅎㅎ

떡볶이가 뷔페야? 그래.. 그럼 맘 대루 먹는거야?

옹..땡기는데.. 그럼가자.. 그런데는 혼자 가지 말구 쫌..데려가 달라구요^^

졸업식날은 졸업식날이라서.. 다른거 먹자 하구 못먹구..

이번에 가게되었죠^^ ㅎ

오............

그런데..입구부터.줄이 쫙~~~~~~~~~~~~~~

옹.. 번호표 받아야 하는거야?

누군가 이야기 하니.. 쪼르륵.. ㅎㅎ 가서 번호표 받아올라구.. ㅋㅋㅋ

들어가는 분.. 아잉..낚이신거에요^^ㅎㅎ

번호표 없어요^

근데..정말 ..장사 잘되네요^

사람이 줄을 서서 먹을정도의 떡볶이집..

첨봐 첨봐..

 

 

 

 

손님이 많은데.. 마구 사진찍기가..미안해서..

살짝 살짝..찍어봅니다.

사람 많은 식당에서는요^

사진 찍는 것도..민폐예요^^ ㅎㅎ

분위기 파악 잘 해야징 ㅎㅎㅎ

저는 가만히 앉아 있구..

남자 분들이 다 해주네요^ ㅋㅋㅋ

아공..이럴때가 제일 좋아~~~~~~

떡볶이 팬에. 먹고 싶은것 위주로 쭈욱 담아오면 되요~

 

 

 

떡볶이가 익기 전에.. 기다리지 말고 어묵이랑..왕만두 하나씩.. ㅎㅎ

그러다 보면 떡볶이가 익어지겠죠^^

복작 복작..

ㅎㅎㅎ 다들..신이 났어..

마치 요리 경연대회 하는것 같은 분위기..

음식 먹는게..즐거운 학습같은..

다들 서로 뭘 어떻게 담았는지..

눈치도 보고.. ㅎㅎ

 

1인 5900원을 내고 음식을 깨끗이 드신다음..남김없이 드시면.. 1000원을 다시 환불해주시더라구요~

그럼.. 4900원이군.. ㅎㅎ

오호.. 뭐.. 갠찮다..저렴한거죠~

떡볶이 먹으러 가면.. 튀김도 먹고 싶고..오뎅도 먹고 싶고..만두도 먹고 싶고..

그러다 보면.. 돈만원 금방인데..

여긴 무한리필.. 오...................

뭐...이렇게 해서 뭐가 남을까..하지만..

분명히 남습니다.. ㅎㅎ 100%

사장님 얼굴 보면 압니다.. ㅎㅎ

기분 좋아서.. 장사 잘 되니까..스마일............ㅎㅎㅎ

테이블이 빈 공간없이 꽉 차니까요^^

박리다매가 따로 없겠더라구요^^

이런 분위기 딱 좋아~

장사 잘 되고..먹을꺼 많고..

부담없구.. ㅋㅋㅋ

 

 

 

1차 2차.. 두번이나 먹었지요^^ㅎㅎ

우린 좀 많이 먹어야해요^^

사실 더 먹고 싶지만..배가 불러서..

마음으로 꾸역 꾸역 더 먹어주고왔습니다..

이곳의 tip : 남기시면 안되요^

음식물 남기면.. 1000원 못 받으십니다.

 

 

왕만두 정말 크죠^^ 하나 먹고 .. 두개 먹으면..떡볶이 못 먹을수도.. ㅋㅋㅋ

욕심 부리지 말고 한개만 드세요^^ㅎ

그래야 다양하게 다 먹을수 있어요^^ ㅎ

뷔페의 특징.. 뭔가 먹을게 많으니까..

한가지로 배불리려 하면 못써요^ ㅎㅎㅎ

 

삶은 달걀.. 까먹어도 되구..떡볶이에 넣어 먹기도 하구.. ㅎ

 

라면사리.. 쫄면사리.. 원하는 만큼 넣으시면 되는거 알죠^^

우린 라면 사리 몇번 추가해서 먹은것 같아요^^

 

 

떡볶이에 넣을것두 많고..

앉아서 만들어 주는 떡볶이 먹는 기분..짱이네요^ ㅎㅎ

남자 친구랑 같이 가서..

가만히 앉아 있다가 만들어 주면 드시고 오세용^^ ㅎㅎㅎ

꼼짝 하지 말구요^^ ㅎㅎ

저두 그러다 왔어요^^ ㅎㅎ

배부를때까징.. ㅎㅎ

 

 

요건 고추장 소스예요~

양을 잘 넣으시고 모르시면.. 사장님께 여쭈어 봐도 되구요~ ㅎㅎ

 

 

이게 다.. 떡볶이에 들어가는 거예요~

정말 다양하죠~

 

 

떡의 모양도 다양하구..

 

 

팬은.. 인원수에 따라 사이즈가 있답니다.

2인용 4인용

알아서 선택하시면 되요^^

 

 

토스트도 구워먹으면 되구..

먹을게 너무 많아서.. 고민되겠죵 ~ ㅎㅎ

그런데 어렵지 않게..들어가면서 천천히.. 동선을 따라가면.. 자연스럽게..

먹게 되구.. 순서도.. 딱..알맞게 되더라구요^^

 

 

 

열번 드시면 한번 꽁짜..

우리 꽁짜 좋아하자나요^ㅎㅎ

한번 드실때 마다..도장 꽁꽁 받으시고..

모아서 꼭..한번쯤.. 요거 꽁자로 먹어보자..ㅎㅎㅎ

우린..벌써..꽁짜..먹을수 있는 쿠폰..꽉꽉 채웠죠~

갈때마다.. 단체루 몇명씩 가니깡.. ㅎㅎ

고고..나랑 먹으러 가야지..딴사람이랑 먹으러 가면 안돼요^^

 

도장 꽁꽁꽁.. 참..재미있죠^^ ㅎㅎ

 

무한리필 4900원..

참..가격도 갠찮다..

 

 

 

 

 

상냥한 눈빛의 떡볶이..

ㅎㅎ 참 재미있는 시스템인데.. 먹는 재미..보는 재미.. 기분도 좋아지구..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지.. ㅎㅎ

서울로 떡볶이 먹으러 간다..

웃기나?

웃어도 할수 없죠^^ ㅎ

나에겐..일석이조의 효과인데.~~~~~~~

단순히 떡볶이만 먹으러 가겠어용^^ ㅎㅎ

ㅎㅎㅎ

주말엔 여행가는날.........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