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맛집]공주알밤으로 만들어진 요리 이렇게 다양해!!-밤음식 전문 농가식당

충청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2. 29. 00:30

본문

반응형

[공주맛집]공주알밤으로 만들어진 요리 이렇게 다양할수 있구나.. 감탄한 밤음식 전문 농가식당

소개해드릴께요^^

공주하면 떠오르는 것..

누구나.. 공주 유적지..그리고 공주에 유명한 사찰을 꼽을텐데..

저는 ㅎㅎㅎ 먹는거 위주로 뇌의.. 스피드가 발달해서 ㅎㅎ

가장 일순위.. 공주알밤..

공주 알밤 하면 떠오르는것 이제..군밤..이게 아닙니다.

저는 항상 알밤 하면 구워 먹는거만 생각했더랬거든요~

공주.. 먹는거 먼저 생각하고 둘러보는 여행은 2순위 ㅎㅎ

 

공주 맛집으로 감히 말씀드릴.. 공주 알밤으로 만들어진 밤 말랭이.. 그리고 피자. 밤묵.. 밤만두..

밤막걸리....공주알밤의 무한 변신..

끝이 없어요` ~

이제 공주 알밤이 무한 변신 되는 공주 알밤 한상 맛 보러 함께 가볼까요^^

밤으로 만들수 있는게 뭘까.. 알밤 으로 농가 맛집까지..

거참.. 기대반..걱정반.. 들어서게 된 식당..

그런데 들어가는 입구 포스부터.. 남다르더라구요~

입구에선..피자도우를 빙빙 돌리고 계셔서.. ㅎㅎ

식당이야..피자집이야? 옹..

 

 

해물두부전골같은 느낌이죠~

한우와 밤묵말랭이가 첨가된 밤 두부 전골입니다^^

 

 

밤음식 전문 농가식당 모습입니다.

꽤 크죠~

우와..

공주 공산성이 바로 앞에 보이더라구요~

공산성을 주변으로 맛집과 볼거리가 참 잘 어우러져 있는것 같아요~

그래야 다니기도 편하고 먹기도 편하고..

공주 둘러보기가..쉬울것 같아요^^

 

 

밤 묵 말랭이가 전국으로 택배 발송되고 있더라구요~

이곳의 유명 농산물인거죠^^

들어서는 순간 식당이 아니라 작은 농산물 판매장 같은 분위기..

이런 모습 어디서 본것 같지 않으세요~

지산지소 운동..

일본여행중에 늘 볼수 있는 식당옆의 지역의 특산물 판매코너..

그것과 많이 닮은 느낌입니다.

농가맛집에 농가식당이니까..

이런 경영이 가능할것 같구요~

내농산물을 내 식당에서 함께 판매 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친환경 알밤. 그리고 밤묵말랭이. 밤두부 비지는 무료로 가져갈수 있구요~

한천리 무성산 고로쇠수액까지..

고루 고루 다 갖추어져 있네요~

웬만한 농산물 판매점 부럽지 않겠죠~

 

 

벌써 이곳의 맛을 각 방송사에서 취재해 갔군요~

하긴 특색있고 재미있는 요리..맛있는 요리는 빨리 빨리 소문내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어디 어디 맛집.. 좀..부담스럽긴 하지만..

부담스러움이..계속 발전할수 있는 원동력이 될테니까요^^

일종의 책임감.. ㅎㅎ

지속적인 서비스와 맛의보증..품질보증처럼.. 지켜나가 주어야 할.. 의무가 생기는 거니까..

그런데 그 서비스와 맛이.. 참.. 잘 유지 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손님이 많이 찾을수 밖에 없도록 되어 있는 느낌..

웬지 잘 되어 보이는 식당..

운영의 묘..

이런거 아닐까..하는 느낌..

서비스에 만족했어요^^ ㅎㅎ

그럼.맛에도 만족하는데 일조하죠^^

서비스와 함께 더불어 가는건..맛이니까요^^

 

 

비쥬얼이 좋습니다..

음..맘에 들어.. 빨리 끓어라...........

주문을 외워봅니다..

이때쯤엔.. 냄새 때문에..

성질급한 코가 먼저 냄새 맡아서 배속으로 꼬로록..

신호를 주거든요~ ㅎㅎㅎ

 

밤두부전골..

색갈도 좋고.. 보기도 좋고..

함께 곁들어져 나오는 반찬들도..깔끔하고 보기 좋더라구요^^

 

 

밤으로 만들어진 반찬이 몇가지가 있어 간단하게 소개해 봅니다..

밤 두부전골..

그리고 밤 묵 말랭이.

 

 

4인 한상이니까..

고루 고루 싸우지 말고 먹으라고 새우도 4마리.. ㅎㅎㅎ

 

밤이 들어간 낙지 젓갈..

 

밤정과

 

 

새우가 익었다구 신호를 보내고 있어요^^

아웅.. 빨리 빨리..마음이 급해져요^^ ㅎㅎ

음식앞에선..평정심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아요^^ ㅎ

ㅎㅎㅎㅎㅎ

 

밤묵 말랭이도 먹기 좋게 퍼졌네요^^

 

 

밤 막걸리..

요건.. 제가 아직 막걸리에서 헤어 나온지가 얼마 안되어..

한모금 살짝 맛만 봤는데요^^

도수도..조금 있는것 같구..

색갈이 노른빛이 나는게..

막걸리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사발 안할수 가 없을겁니다.

ㅎㅎㅎ

살짝쿵.. 조금씩 드세요~

많이 드시면...취해요^^

주사라는 친구가 와서.. 달라붙을수도있어요^^ ㅎㅎ

저도 그런 경험이 있거든요^^ ㅎㅎㅎ

 

 

 

밤묵말랭이가 들어간 밤 만두 입니다.

만두가..참..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5개..

참..난감합니다.

네명이 모두 맛있다 하니..

가위.바위.보..필수죠^^ ㅎㅎ

 

 

어때요^^ 살짝.. 침이.. ㅎㅎㅎ

스읍 ..넘어가시나요^^ ㅎ

 

 

이제 시식을 해 봅니다.. ㅎㅎ

ㅎㅎ 만족스러운 밥상..

이런것을 만족스럽다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짧은시간에 너무 많은 음식을 먹다보니..

맛을 음미할수 있는 시간이 부족했어요^^ ㅎㅎ

음식은 천천히.. 사이좋게 나누어 먹어야죠^^ ㅎㅎ

농가 맛집 식당은 농가의 손맛이 있는 곳이라..

손맛을 볼수 있는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밤으로 만든 한상..

다음엔 가볍게 먹고 와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보이는 공주 알밤 피자..

궁금하지 않으세요^^

고구마 피자..감자 피자도 나왔는데..

알밤피자.. 당연히 나와주어야죠^^

 

공주 알밤 피자..

요즘 피자 인기 좋잖아요^^

따끈따끈한 공주 알밤피자..

맛볼수 있는 기회..

 

 

피자 도우를 빙빙 돌려주시는 쎈쑤.. ㅎㅎ

 

 

만들어진 도우에 토핑을 해서 익혀줍니다.ㅎ

맛있는 냄새 때문에.. 안먹을수가..없죠~

 

어떻게~~~~~~~~~~~~~

너무 맛있다...

어떻게~~~~~~~~~~~~

살이 뽀드득 거리는 소리 들린다~~~~~~~~~~~

많이 먹어서 미안... ㅎㅎㅎ

 

 

임실치즈피자..

공주 알밤과 만나니..더 맛있는 피자가 탄생될수밖에요^^ ㅎㅎ

우앙.................

 

 

밤음식전문 농가식당.. 공주 맛집이었습니다.

공주 알밤의 무한변신 참..재밌죠^^

맛있는 변신이라 무죄입니다^^

 

뭘까요^^

저도 찾아봐야 겠어요~

 

공주 공산성의 모습입니다.

이제 공주 공산성이 입에서 머릿속에서 쏙쏙 나오네요^

그래서 경험과 체험이 중요한가 봅니다.

처음엔 낯설었던 장소... 지금은 다녀왔다고 조금 익숙해 지는듯 하네요~

 

단체손님이 오셔도 까딱 없구요~

가족단위 손님이 오셔도 까딱없을 정도의 식당입니다.

전.. 농가 맛집중에 으뜸인듯 싶어요^^

멋진 발전 이루시길 희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