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섯전골속에 송이버섯 누가 젤 많이 먹었을까? ..화풍정

충청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2. 9. 01:30

본문

반응형

벗서전골이 이정도 버섯은 들어가 주어야..

버섯 전골전문점이라서 그런가..

정말..신기하게 맛있게 먹은집입니다.

속리산 면사무소 앞.. 맛집에 들어갑니다.

식당이름이 화풍정이네요^

내가 아는 버섯과 못보던 버섯도 많이 있네요

다양한 종류의 버섯이 들어가 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충청도 보은.. 화풍정입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ㅎㅎ

식당이 들어가는 입구부터..깔끔하더라구요^

척봐도 알것 같은 송이버섯..

그리고..버섯들..

이제 익으면 ...누가 송이 버섯을 먼저 먹을까.. ㅎㅎ 잘 지켜봐야해요^

 

밑반찬이 정말..대단하도록 나왔죠~

그런데 아쉬운건.. 유리그릇..

유리그릇은 맘에 드는데요~

테이블과..그릇의 조화가 좀..안맞았네요~

그래도 음식 맛의 조화는 최고 였습니다.

바로 옆 양조장에서 가져온 지역술을 한병 사다가 함께 먹구요~

 

반찬 종류가 많아서.. 버섯전골도 먹어야 하구..

커다란..양푼에 비벼도 먹고.. ㅎㅎ

아웅..

버섯 전골 먹은 냄비에..밥도 넣고 비벼먹어야 하궁...

마음이 심란해요~ ㅎㅎ

 

고사리.버섯볶음. 시래기 무침. 시금치.더덕무침.. 마늘장아찌.깻잎.이정도면 웬만한 한정식집 반찬보다 우월합니다.

 

 

밑반찬그릇이 이렇게 나올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그릇을 하나 하나 사용하면..아마도 상이 모자랄것 같죠~

상의 공간을 잘 활용하고..먹거리 풍부하게..

옹..진짜..대박이였어요^

 

 

보글보글...끓기 시작하죠~

사진..찍고 나면..폭풍...흡입을 하죠^^ ㅎㅎ

천천히가 도저히 안되는..식성..

저기 가운데 살짝 보이는 고소한 참기름..

쓱쓱..벌써 밥한공기 뚝딱해서 비벼 먹은 분들이 있는 거죠~

 

보세요~~~~~~~~

버섯 전골냄비에 버섯전골...금방 비워버린거..

어떻게..누가 다 먹은거야~~~

 

손이빨라집니다..

다들..꿀꺽..침이 넘어가죠^ ㅎㅎ

우앙.. ㅎ

빨리 빨리...

 

화풍정..

웬지.. 자장면이 전문일것 같은..중화요리 식당일것 같았는데..

정말..멋지게 맛있는... 버섯전골...맛있게 먹고 왓습니다.

길가에 속리산 양조장..

저기서 직접 만든 약주 몇병 사서..반주 삼아 먹었죠^^ 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