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 연휴 끝나고 첫 출근 추운 사무실에 앉아서 따끈한 아침식사로 먹은 떡구이

화천비타민나무 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 25. 09:57

본문

반응형

 오늘 사무실 출근하시는 분들 많겠네요~

설 연휴 보내고 출근하시면 그야 말로... 에잉..더 쉬고 싶은 마음..

아침에 캡스 출동시킬뻔 했네요~

제가 간만에 제일 먼저 출근했지 뭐예요~ 하하하하..

원래 이렇게 부지런한 사람 아니거든요^^ ㅎ

간신히 해제 시키고.. ㅎㅎ

사무실 출근이 아니라 잠입으로 잡혀갈뻔 ㅎㅎㅎ

사무실이 며칠 쉬니까..

냉기가...어후...

달달달 하다가..

 

 사무실에 있는 난방기는 다 가동을 시켰어요~

온풍기..난로..

그런데 명절전에 집에서 한 떡이..

드시라고 드렸더니..

쬐금 남아있네요^^

제 책상에..

오잉.. ㅎㅎ

아침에 먹으려고  달랑 배 하나 귤 세개 가져왔는데..ㅎ

잘됐다.. ㅎ

횡재한 기분... ㅎㅎ

 

난로에다 굽기 시작했어요^^

 

 며칠 작동안하던 거라 그런가..삼실 책상에 앉아 있기가 쉽지 않네요~

모든 물건들이.. 차갑습니다..

 

 떡도 굽고..

의자도 데우고..

커피도 한잔 마시구..

 

 귤도 구워먹자.. ㅎㅎ 따끈하게..

구워 먹으면 더 맛있어요^^

 

 옹.. 컴퓨터 키고 어쩌고 하는데..냄새가 솔솔.. ㅎㅎ

귤이 익어가는 향기로운 냄새랑..

떡이 익어가는 구수한 냄새.. ㅎㅎ

 

 익었다아~~~~~~~~~~

 

 겨울철엔 뭐든 구워먹는 맛이 있어 좋아요^^

 귤이 빵빵하니..곧 터질것 처럼 반응을 하네요~ ㅎㅎ

속이 부글부글 끓고 있나봐요^^ ㅎㅎ

 

더 익으면 그러니까.. 얼른 집어 먹습니다..

오늘 아침 식사..갠차는데요^^ ㅎ

오늘 점심은 또 뭘 먹지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