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천어 축제 산천어맨손잡기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 9. 11:32

본문

반응형

산천어 축제 산천어 맨손잡기

하루 3회 운영되고 있어요~

산천어는 잡고 싶은데 낚시의 기다림이 싫을때..

집으로 돌아갈 시간은 다가오고 산천어는 구경도 못했을때

이정도 추위쯤은 우습다라고 말할수 있는 사람들이 모여 맨손으로

산천어를 잡아보세요^^

현장접수 전용.. 당일 현장 접수처 이용하시면 되구요

평일에는 2회 주말에는 3회

배머리교 눈썰매장 부근에서 합니다.

 

 

산천어 맨손잡기.. ㅎㅎ

우르르..산천어 맨손잡기 체험 하시는 분들이  입장하십니다..

이정도 추위쯤이야^^

산천어를 세마리 잡을때 까지.. 용기가 변하지 말아야 합니다. ㅎ

 

천천히 워밍업을 하면서.. 주변에 구경하는 분들도 즐겁게 해주시공

 산천어 맨손잡기는.. 사실.. 보는 사람들의 행복이예요^^

산천어 맨손잡기를 운영하시는 분이 정말 재미있게 운영해 주셔서..

와.............

함성을...

 

벌써 추우신거죠^^ ㅎ

겨울이자나요^^

산천어 축제의 핵심..세계 7대 불가사의에.. ㅎㅎ 산천어 맨손잡기도 드가 있잖아요^^ ㅎ

 

언뜻 보면.. 한겨울일거라는 생각하기 어려운 모습.. ㅎ

보는 사람들의 모습 보면 겨울인것 같구 ㅎㅎㅎ

 

징~~~~

징이 울리면 입수 입니다.. ㅎ

 

입수하자 마자 산천어를  잡으셨네요~

행운입니다..

세마리 세마리 잡으면 나오셔야 하는데..

한마리 잡아 얼른 뱃속에 넣으시고~

 

입수하자 마자 나오시는 분들도 있어요~

생각하고 다르거든요~

산천어 축제 두번째날..

이날.. 따뜻했는뎅 ㅎㅎ

하루 종일 산천어 축제장을 누비고 다녔거든요~

다리 아파 죽는줄 알았슴당.. ㅎㅎㅎ

 

세마리 잡으신 분은... 또 잡아서 못 잡으신 분들에게 잡아주고..

예쁜 모습들이 보여요~

 

와~~~~ 이 거 장난 아니다..

표정이 말해 주고 있죠^^

나오고 싶고..산천어 잡고 싶고.. ㅎㅎ

 

배가 두둑하신데.. 산천어.. 많이 잡으셨네요^^

세마리.. ㅎㅎ

아직 잡지 못하신 분들 애가 타실텐데.. ㅎㅎ

여유있게 걸어 나오시는.. ㅎㅎ

잡은 자의 행복입니다^^

 

서로 서로 잡아서 나누어 주고 있죠~

잡아야돼~~~~~~~

시간이 지날수록 추위를 이겨가면서..

산천어 잡기에 더 바빠지죠~

 

 

산천어를 입에 물고 나오면 한마리 더.. ㅎㅎ

이분..입에 문 산천어를 안놓고..

오... 대단하십니다~

 

한마리도 못잡으신 분들 어쩔꺼예용~ 아웅.. 추버라...

보는 사람들도 추운데...

 

 

아쉽다...

시간 땡...

산천어 맨손잡기 종료~

손을 들어 올리신 분들..나오기 전에..

산천어 한마리 또 건지셨네요~

축하 축하 드립니다..

 

 

 

산천어 잡은 건..요렇게 담아서

산천어 회센타.. 또는 구이터로 가시면..

산천어를.. 맛있게 드실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주말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와요~

평일에 오세요~

산천어 맨손잡기.. 배머리 교(다리)에서 보시면 더 즐겁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