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산천어축제]아시아 빙등광장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 10. 01:00

본문

반응형

세계 4대 겨울축제인 대한민국 화천 산천어 축제와 중국 하얼빈 빙등제가 공동의 축제 발전을 위한

국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중국 하얼빈 빙등제에는 화천산천어 축제를 상징하는 눈/얼음 조각을 우리나라

화천에는 하얼빈 빙등제의 전문가가 국내 최대의 실내 빙등을 직접 보고 체험하실수 있도록 꾸민 예술적인 공간입니다.

아시아 빙등광장 입장료는

중등생이상 일반 참가자  1인 5000원

초등.경로.유공.장애.외국인 1인 3000원

 

화천사랑 상품권 3000원 제공하며

미취학 아동인 경우 무료입장입니다.

화천사랑 상품권 한장으로 빙등광장 및 겨울도시 광장 모두 관람 가능해요~

운영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9시 까지

화천읍내 단위농협 뒷편 광장에 있습니다.

 

티켓한장으로  화천산천어 축제의 아시아 빙등광장과 세계 겨울 도시 광장 보시고 가세요^

화천산천어 축제 기간 동안 1월 7일 부터 1월 29일까지..

멋진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얼음조각의 형형색색.. 바뀌는 아름다움..

시원함의 극치..

정말 얼얼하게 추운 아시아 빙등광장

맛보기 사진 보실까요^^

세계평화의종..

평화의댐에 있는 세계 평화의 종을..

아시아 빙등광장으로 가져왔군요^^ ㅎ

 

 

 

백설공주와 일곱 난장이

얼음조각을 관리 하시는 분이예요^

혹시나..오염이 있으면 바로 바로 긁어내고 계시네요~

 

도널드... 덕~~~~~~~~~

 

아이들의 대통령이라는 뽀로로~

 

투탄카멘.. 맞나? ㅎㅎ

 

실제로 보면 더 멋진데~

 

아빠와 아이의 추억이..이곳에...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아요^

평소엔 주차장으로 사용하던 터라..

꽤 넓은 규모에.. 예쁜 얼음 조각들이

반짝이고 있습니다.

 

 

거북선이 정말... 우람했어요^^

 

 

아시아 빙등광장의 인기놀이..

얼음썰매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들이 더 좋아하던데요? ㅎㅎ

추억이 생각나신건가봐요^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어른들은 어른들대로..

재미있어 하십니다.

아시아 빙등광장을 나오면..

선등거리가 보여요^^

볼거리 ..축제가 가득한 화천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