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맛집/ 이조막국수에서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그리고 데워먹는 편육~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5. 8. 13. 10:27

본문

반응형

 평창맛집/ 이조막국수에서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그리고 데워먹는 편육~

평창군 농업기술센타 주변에 있는 이조막국수 주차장에 차들이 오십여대는 넘는듯...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점심시간에 이렇게 외진곳인데도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는..

지역주민들이 인정하는 맛집중에 맛집인가봅니다~ 저도 맛나게 먹고 왔네요~

이조막국수는 평창군.평창읍 여만리 312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리 예약하시고 가는게 좋을듯... 생각보다 조금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문전성시란 말이 생각나는 곳.

 

 평창마카 박정자 언니네 집에 가는 길 평창팜도 들리고 평창마카 우렁각시 농장에도 가보고~ 

 수년간을 함께 공부하고 인연을 맺었어도~ 정작 평창마카농장엔 처음 가봤네요~ 

 이번엔 꼭 가보겠다는 생각을 해보고~ 날씨도 좋고~ 여름휴가철이지만 국도를 달리니 차는 막히지 않고~ 

 오후엔 마카에대해서 채널A 갈때까지 가보자 방송이후 방문요청이 많아서 오후엔 방문손님들과 마카에 대해 

상담하고 더불어 귀농귀촌에 대해서도 상담하느라 바쁜 여정을 보내고 계시다고 하네요~ 

나두 마카에 대해서 좀 더 배우고 왔네요~ 실물을 보고 나니 이해도 빠르고 역시...마카 씨앗은 엄청 작더라구요~ 

방송에서 본거와 같이 진짜루... 화장실이 없다는 ㅎㅎ 리얼리었어요~ 

방송과 같이 진솔한 삶을 살고있는 평창마카 우렁각시농장 언니랑 같이 맛있는 점심을....

박정자 언니가 이끄는 대로 가본곳이 바로 이조막국수입니다. 오홍..맘에들었어요^^

 

따뜻하게 데워먹는 편육~

돼지고기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좋아요^^

 

편육

편육이랑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주문했는데~ 왜 가스렌지가 오지??? 했더니~

요렇게 데워먹는 편육이더라구요~

가지런히 놓여있는 편육~

잡내없이 부드럽게 입에서 녹아내리는 맛...

꼭 맛봐야해....

평창가면 조카랑 애들데리고 다시 가보고 싶은곳..

조금 외진곳이다...하며 갔던 곳인데 갈만했다..

 

요건 마카뿌리예요~

평창마카농장 다녀온기념으로 사진찍은거..

조만간 마카에 대해서 다시한번 알려드리는 거루 하고~

마카의 쓴맛.매운맛..단맛을 한번 보는 것도 좋을듯...

페루의 인삼이라고 불리우는 마카...

올해 조금 심어볼까??? 욕심나는 작물이예요~

두루두루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심어보고 싶어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긍정적인 반응.

반찬이 깔끔하니 맛도 있고~

군더더기 없는 맛이 좋았다~

잠깐..언니 입에 들어가기 전에~ 사진 한장^

난..요즘 사진이 귀찮기도 하지만..

안찍으면 서운함..습관성때문에~

약간..건성건성찍어대는 요즘이다..

뭐...그냥 하루의 기록으로 이정도 쯤이야..그런생각.

하지만..집중할때는 나름.. 열심히 찍는답니다.

카메라 기능은 잘 모르지만..그냥...열심히..

요즘 식당가면 대충...ㅎ 찍는다..

사진 펼쳐보면 팍팍 느낌..

 

나란 사람이랑 같이 밥 먹어주는 것도 고마움..ㅎ

근데 이젠 함께 다니시는 분들도 같이 즐겨주시네요^^

요즘은 카카오스토리나. 다양한 SNS 채널에 일상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나는 비빔막국수로~

비빔막국수의 소스가~ 진국이더만요~

달콤하면서도 아주 맵지 않고~

면발에 양념이 아주 잘 베이도록 되어 있는 맛~

면이랑 소스가 따로 놀지 않고~ 푸짐한 양념이 면에 가득

그런데도 짜지 않고 맛있어요^

물막국수는 양념다데기 없이~

시원하게~

다음엔 나무 물막국수로 먹어봐야겠는데요^

 

바로옆엔 예쁜 찻잔이 놓여져 있는데요~

직접 모으신 찻잔인듯합니다.

분위기 있게 차한잔..???

손님이 오후에 또 오신다 하니.. 바로 먹고 다음코스로 이동이동~

요즘 내마음엔 약간의 여유가 없어진 상황...

나의 개인적인 일도 많고~ 컨설팅하러 다닌다고 다니다보니..

대충하는 성격이 못되는 지라.. 몸이 쬐금 고달프네요~

뭐...그러려니 하고~ 감사히 지나가는 하루하루들입니다.

무엇보다 집에오면 밀린일들이 반겨대지만... 보람있는 하루였다는 것이 마음의 위안으로^

 

이조막국수 백여평이 넘는 주차장에 차량으로 꽉~차있었는데~

역시나 점심 먹고 나니~ 쑤욱 빠지네요~

한 이십여분 기다렸다 먹은듯...

가시기 전에 꼭 예약하시고 가면 좋을듯합니다.

아니면...점심시간을 조금 비켜 가면 편히 먹을수있을듯

기다림없이^^

언제나 타이밍이 중요한게 인생이죠~

맛집에서도 타이밍이 중요해요^

가끔은 사람들이 북적대는 상황에서 먹는 재미도~ 사람사는 맛 ...나고 좋죠~

그런분위기 싫으시다면 편히... 한산한 시간에 가세요오~~~

뭔가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내 예상엔 메밀싹...같아요~

이정도의 메밀싹을 사용한다니..뭐.. 상상되시죠^

 

 

강원도 평창군 평창읍 여만리 312 

이조막국수

막국수.편육전문

033-334-215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