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한우마을 면온점/정육매장에서 직접 구매한 평창한우 힐링가든과 셀프바베큐장에서 분위기있게 즐기자.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9. 16. 01:00

본문

반응형

 평창한우마을 면온점/정육매장에서 직접 구매한 평창한우 힐링가든과 셀프바베큐장에서 분위기있게 즐기자.

횡성에서 강릉가는 고속도로~ 유난히 사람들이 많이 보이고 주차장에 차들이 꽉차있는 평창한우마을 면온점

지난번 이곳에서 맛있게 한우를 먹고 차가 막힐때 쯤이면 국도를 타고 집으로 오곤 했었다.

주말이면 집으로 돌아가는 여행객들의 차량행렬이 고속도로에 쭈욱~밀리곤하지만

마음이 흐뭇하면 그정도 차 밀리는 것 쯤이야??? ㅎㅎ

평창한우마을 면온점은 그 규모가 엄청나다~

차들의 주차공간도 매우 넓고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힐링가든 또는 셀프바베큐장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다.

맛있는 평창한우도 즐기고 시원하게 여름도 보내고~

오호~ 평창한우 땟갈 어때요^ ??

요기 한우맛이 참 좋답니다.

주차장이 차들로 꽉 차는 이유가 있더군요~

 

웬만한 초등학교 운동장 크기의 주차장이 차들로 꽉~ 차있습니다.

 

우윳빛갈 사골곰탕~ 표현이 참 재미있네요^

 

정육코너에서 고기를 구입한후~ 숯불피우고 고기 꾸워먹고^

 

마블 장난아니죠^

앞뒤로 적당히 잘 익혀야 한우를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불조절이 한우의 맛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당~

 

 

스읍~ 요때~ 딱 먹어 주어야 ~호로록 호로록~ 맛있습니당~

 

소금을 콕 찍는 다는게 너무 많이 찍어 버렸네요^

톡톡 한번 소금 날리고 먹어주어야 겠죠^

 

 

꽃등심.채끝.안심~

좋아하는 부위별로 냠냠^

 

그리고 한우육회^

며칠전엔 횡성한우육회비빔밥 먹었는뎅~

요즘 너무~ 잘 먹고 댕기네요^

 

한우 맛있는거야~ 두말하면 잔소리구요^

특히나 평창한우 참 맛나요^^

 

내가 먹은 한우?

뭘 먹었는지는 알아야 겠죠~

시간 참 잘 가네요^^

벌써 9월의 중순이라니...ㅠㅠ

 

 

후식으로는 다양하게 주문했지만~

비빔냉면과 메밀묵사발~ 내와 내 옆자리 드신것만 살짝 올려봅니다~

 

묵사발 수저로 푹푹 퍼먹고 시원하게 국물을 들이켜니~ 불앞에서 더웠던 더위가

멀리 사라지는 청량감이 밀려옵니다^

 

식당의 아주 일부 모습이네요~

넓은 주차장만큼이나 넓은 실내

규모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요즘 내눈에 들어오는 것들입니다.

구상중인일이 있어서리^^

잘 되면 좋겠구요^^

 

2014 평창효석문화제도 막을 내렸겠네요^~

성황리에 잘 끝냈으리라 믿어요^

이곳을 들러주신 연예인의 친필사인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평창한우마을 안내도~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게 되더라구요~

워낙 넓어서 ~아이들과 갈때는 잘 두손 꼭 잡고 가세요~

실내홀도 외부홀도 꽤 넓어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낼수 있고

맛있는 한우 먹으면서 손도 잡고 다니시공^^

 

안내판 보니 규모가 상상되죠~

커피한잔 후식으로 들고 나오면서 보니~

주차된 차들이 빠질 생각이 없나보네요~

엄청난 매출일것 같다는 생각이 ^^

 

평창한우맛이 좋았던 평창한우 면온점

한우생각나시걸랑 들러보세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진조리

평창한우마을 면온점

033-333-977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