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행복추진위원단 태백 오투리조트에서의 1박 2일 /태백오투리조트 풍경스케치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7. 19. 06:00

본문

반응형

태백 오투 리조트에서의 1박 2일 강원행복추진단워크숍이 있었다.

강원도에 살면서도 아직 가보지 못한 강원도의 구석구석이 많다는 생각을 해본다.

태백의 높은곳..오투 리조트..

산 8부 능선즈음에 자리잡은 이곳은 한여름인데도..선선한 기운이 감돈다.

한밤엔 살짝 쌀쌀한 느낌까지도..

무엇보다 모기가 없어서 무척 좋았다는 ㅎ

태백하면 생각나는 건..석탄이죠

그리고 연탄

검은 연탄에서 붉게 타오르는 열기가 생각나는데

태백오투리조트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다시 가보고 싶네요

 

태백 오투리조트에서의 1박 2일

잠시 스케치 해봅니다~

 

 

 

 

 

 

 

 

 

 

 

 

 

 

일본에서 여행온 여행객의 오도방..

이젠 남일같지 않은 이 맘은 뭘까요?

 

 

강원도의 도민이 행복하게 살아보자..

그 방법을 위해 모인 사람들의 워크숍이 진행되는 날이었습니다.

저도 화천군 지역분과 쪽  위원으로 참여했었네요

지역의 문제점 현안..그리고 방법?

하루아침에 찾아서 해결할수없지만..

이렇게 모여서 긍정적인 생각들로 해결한다면

좋은 일이 생길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치유농업지도자 과정을 함께 하고 있는 최돈열대표님의  협동조합에 대한 강의가 있었네요

함께..같이라는 의미를 크게 깨우쳐 주는 시간이었답니다.

 

 

 

오투리조트..식사면에서는 조금 개선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있네요~

맛이 없다기 보다는 웬지.. 아쉬움이 남는 그런맘은??

지금 과도기를맞고 있는 오투리조트라고 합니다.

강원인이라면 하룻밤..예의상 묵어주어도 좋을만한 곳이죠~

 

 

 

개인적으로 차를 가져왔다면 저기 보이는 저 풍력발전소가 보이는 곳으로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단체행동을 하다보니.. 마음만 저기 능선 넘어로 다녀왔네요

곧 기회가 있겠죠^

 

 

 

태백 오투리조트

강원도 태백시 삼수동

033-580-777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