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맛집]나의 외상장부가있는 단골 월남식당 오늘은 좀 특별하게 ~

화천맛집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5. 21. 10:04

본문

반응형

요즘 들어 집밥보다 더 많이 먹고 더 자주 가는 식당입니다.

왜냐면..여기.. 제가 점심을 대 놓고 먹는 곳이라서요~

요기 식당가면..제..외상장부 있어요~ ㅋㅋㅋ

무조건 가면.. 백반 주시는데요~

특별식 먹고 싶으면 따로 주문하시면 척척해주십니다.

오늘은 간만에 닭볶음탕..먹고 싶다고..

그래서..해주셨는데..

옹.. 국물이 자작자작한 닭 볶음탕이 아니구..

졸이면서 먹는 닭볶음탕입니다..

편하게 닭도리탕이라고 더 많이 부르죠~

 

벌써 10개월째 먹고 있네요~

아웅..오래되었구나..ㅋㅋㅋ

전에도 직장생활할때 점심때만 되면 뭐 먹지 고민하고 떠돌아 다니면서

먹곤 했는데..

이렇게 식당을 대 놓고 먹으면 좀 편합니다.

그런데..기본 삼개월이상을 못먹는데..

이곳은.. 아직두 계속 먹고 있는거 보면.. ㅎㅎ

집밥이나 다름없다는 거죠~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구요~ㅎ

 

 

요기에다 면사리 하나 넣어 먹으면 딱일것 같습니다.

배가 불러서 그렇게 못먹었지만..

다음엔 면사리 하나 추가요^^

사장님 사진찍으니까.. 한말씀하시더라구요~

에잉..그럼 이쁘게 해올건데~ 진즉 말하지.. ㅎㅎ

아니예요~

그냥 있는 그대로가 좋아요^^

일부러 꾸미지 않아도 이쁜 식당이랍니다.

원래 빠르고 맛있는 밥상이 주 특기여서요~

이곳에 백반은 메뉴에 없지만.

기본적으로 가서 인원수만 말하면 주는 백반이 있습니다.

오천원으로 즐길수 있는 맛있는 밥상이죠~

오늘은 정말 특별한 특별식~

 

 

처음 닭볶음탕할때부터 넣은 감자는 폭..익어서..보슬보슬..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이곳에서 닭볶음탕은 처음 먹어본것 같아요~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고..

주인아주머니께서 한턱 쏘신겁니다. ㅋㅋㅋ

아웅..좋아라..

내 머리 털 빠지는게 이런이유인가아?

맛있게 한냄비 비우고는 교복 맞추러 다녀왔죠~

아이들 학교 교복.. 요즘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좋더라구요~

복장도 단정해보이구..기분좋은 날이었답니다.

간만에 아이랑 밥도 같이 먹구요^

아주 큰닭이 아니고 살짝 어린닭이라서요~

살이 부드럽더라구요~

토종닭은 따로 주문하시면 되구요~

이렇게 가끔.. 특별식을 얻어 먹을수 있는 것은 아마 단골식당이라서 그런거겠죠~

 

 

국물이 자작자작할때까지 기다렸다 먹음 되겠지만..

ㅎㅎ 그럴수가 있나요~

거의 익혀 나온거라..얼른 사진찍고 먹어버립니다.

국물이 쫄을수록 더 맛있어 지더라구요~

아웅.. ㅎㅎ 못기다려요^^ ㅎㅎ

함께 드신 분들의 점수.. ok

 

 

개인접시에 담아서 요렇게..

오늘 아침 빈속이신 분들은.. ㅎㅎ

배가 또 요동을 .. ㅎㅎ

맛있는 음식 보면..자동반사..

참..정직한거죠^

 

 

 

요즘은 하우스에 고추랑. 야채가 많이 나오는 때라서요~

요기 식당 사장님 농사 겸하시거든요~

대부분 반찬의 재료 반은 직접.. 수확하시는 겁니다.

생선이나 육고기 빼구요~ ㅋ

안그래도 웃으면서 다 키울수 있음 좋겠지만..그러면 되겠냐구..ㅎ

그래서 반찬인심이 좀더 좋아요~

맛있는 반찬 더 달래도 기분좋게 내어주십니다.

요즘은 고춧잎이랑 취나물이 참..맛있어요^

 

 

집뒤에서 뜯었다는 취나물..

요고.. 향긋하니..참 맛있지요~

몇가지 나물 반찬에 고추장넣고 밥한공기 팍팍 비벼 먹어도 될정도로..

늘..반찬이 다양하고 맛깔스러워요~

정말 맘에 드는것은 반찬이 짜지 않아요~

가끔은 생선이 직접 간을 하셔서 그런지 몇번 짤때가.. ㅎㅎ

그런거야 뭐.. ㅎㅎ 간간이 있는 일이니까.. ㅎㅎ

음식 타박은 아니지만..짜면 짜다고 바로 이야기 합니다.

그런데 그걸 기분 나쁘게 듣지 않고 바로 인정하시고 시정하시는것이 좋은거죠~

 

 

 

밥은 잡곡밥이랑..하얀쌀밥..두가지..

잡곡밥 좋아하시는 분은 잡곡밥 달라고 하시면 되구요~

저는 하얀 밥 먹습니다. ㅋㅋ

 

 

제 밥은 알아서 하얀 쌀밥으루.. ㅎㅎ

가끔은 잡곡밥도 잘 먹어요^^ ㅎ

 

 

닭볶음탕.. 특별식으로 먹었는데 참 좋았어요~

다음에도 특별식 기대해도 되겠죠^^ ㅎ

한달에 한번 정도~

요기서는 닭백숙이랑 오리구이만 먹어보면

이집 메뉴.. 다 먹어본거겠네요~

다음엔 오리구이^^ ㅎ 예약입니다^^ ㅎㅎ

화천의 물빛누리 쌀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직접 농사도 하시니까요~

여기 점심시간엔 좀.. 손님이 많아서요~

조금 일찍 가거나 조금 늦게..

12시 전후를 살짝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녁시간엔 아홉시 넘어 가시면 좀..그래요~

아침일찍.. 6시반부터 아침식사를 하시기때문에

담날 준비하시고 일찍 일어나셔야하니까..

늦게까지 영업안하세요^^

모범 정답같은 식당.. ㅎ

새나라의 어린이 같은..ㅎㅎ

 

테이블이 여러개 인데도 늘 손님이 많죠~

그래서 얼굴이 늘 스마일 이신가 봅니다. ㅎ

맛있는 밥상..

우리집 다음으로 제가 가장 많이 먹는 밥상이네요~

아웅.. 최근엔 우리집밥보다 여기서 밥을 더 많이 먹는듯해요~

일이 많아서..ㅋㅋ 그렇기도 하구..

가끔..집에 일할때.. 농사일 하다가도 점심 애매할때는 이곳에서 먹기도 하거든요~

농사할때나.. 직장일할때나.. 두루두루 먹다보니..

요즘은 농사철 정말 바쁜시기입니다.

밥해먹는 시간도 일하는게 더 바쁘고 우선순위일 정도로..

그만큼..바쁘다는 이야기죠~

농사일 하시는 분들..꼬박 꼬박 식사 하시고..밥 잘 챙겨드시고 하심 좋겠네요~

체력은 국력..

밥 잘 챙겨 먹어야 합니다.

 

화천에서 아침식사 하실수 있는 식당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