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 춘천동해활어회 명가 머구리 이름표붙은 회가 맘에 들어요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5. 11. 14:58

본문

반응형

춘천에 간만에 회식이 있어 저녁먹으러 나갔다 왔네요~

회식하면..그동안 먹기 힘들었던 메뉴가 대부분이자나요~

오늘도 역시.. 안가본곳으로 안내를 해주어서.. 감사 ㅎㅎ

가본곳 보다 아직 못가본곳 가는 재미도 있구.

맛집을 만나면 기분 좋고

맛없으면 포스팅 안하면 되구..그쵸^^

회식이 목적인지.. 맛있는 음식이 더 반가운건지..

전..회식이라는 주제하에.맛있는 음식점 가는게 가장 좋아요^^

대환영입니다.

그래서.. 여기 저기..춘천의 맛집도 막 찾아 다니구 그래요^^ ㅎㅎ

춘천은 내가 살고 있는 강원도니까..

많이 알리고 싶은 마음도 있구요~

오늘식당이름이 머구리..

이름만 들어도..

아하.. 메뉴가 회로구나?

당연한 거죠^^ ㅎ

 

 요렇게 모듬회가 나오는데.. 회가 이름표를 달고 나오네요~

그래.. 좋다 좋아..

물어볼 필요가 없구나..

하나의 횟감으로 뜬 회를 주문하면 물어볼 필요가 없겠지만..

이렇게 모듬으로 나오면..어떤게 어떤회인지.. 모르고 먹는 경우가 많지요~

그런데 여기는..회에다 이름표 붙여주었네요~ ㅎㅎ

내가 그동안 먹었던 회의 이름이 요기 다 있네..

그래..니가 광어고.니가 우럭이구나..

반갑네 반가워~

이름표도 이쁘게 붙여놓구요^

 

 

가자마자 셋팅되어 있는 테이블..

예약좌석이니까요~

간단하게 되어 있는데..

조명이 약간 어두워요~

뭐.. 저녁엔 좀 어두워야..

조명이 밝으면.. 술이 잘 안들어 가나? ㅎㅎㅎ

 

 속을 달래주는 호박죽 부터..비워줍니다.

호박죽이 달콤하죠^^

 

 그리고 요건.. 멀까요~

 까묵읏다..

입에선 기억하는 맛인데..

머리속에서는 이름이 가물가물..

요거 대충 보면 알지요^

모름 말구요~ ㅋㅋ

암튼 개운했어요~

아삭거리구..

회를 살짝 넣고 무침했던것 같은데. ㅋㅋ

 

 메인회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서브 메뉴입니다.

 

 

 토실 토실 굴..

 

 

 광어.점성어.우럭.. 이렇게 세가지 회가 이름표를 붙이고 알려주네요~

 

 

 초밥도 한개씩 먹으라고 주시구.

 

 

 생선까스도 나오더라구요~

 

 

 회를 많이 좋아라 안해서..요거 튀김 엄청 먹었습니다.

 추가로 주문해서 한접시 더 먹었어요~

 

 마지막 메뉴 김 마끼.. ㅎㅎ

요것두 한개씩 먹어 주어야.. ㅎㅎ

아하.. 오늘의 요리가 끝이구나.. 하는거죠^

 

 

 매운탕을 주문하고 먹었는데..

사실.. 밥 양이 많지 않고 조금씩 자주 먹는 편이라서요~

매운탕 안먹었는데..

자꾸 먹으라구..

글구 우리 테이블만 회가 유난히 많이 남았어요~

회를 즐겨하지 않는 2인 때문에.. ㅋ

나두 포함.. ㅎㅎ

 

 요런거 해보셨죠~

회 잘 못먹는 사람들이 매운탕에 넣었다 먹는 회 샤브샤브.. ㅋㅋㅋ

촌스럽지만..요렇게 해서 남은회..다 먹어버렸습니다..

다른 분들 소주 ..맥주 드시느라..바쁘셔서..

회 더 드시라 해두 안들리시나봐요~

ㅎㅎ 아깝자나요~

요렇게 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ㅎ

회 좋아하는 분들은 젤로 싫어하는 짓이라구..ㅋㅋ

미안함다............

제 스탈이예요^^ ㅎ

 

 

 많은 유명한 분들이 다녀가셨나봐요~

벽에 싸인이 가득 붙어 있네요~

 

 

규모로 보나.. 식당내부가 꽤 넓은데.. 우리 일행들 스무명정도 되는데..

그 이외에도 식당이 손님들로 가득하더라구요~

그런데 좋은점은..칸막이 형식이라서

그렇게 시끄럽지 않고 좋았어요~

너무 넓고 손님 많으면 시끄러워서

사람들 목소리 커지기 마련인데..

그점 맘에 들더라구요~

 

DMZ 스토리라는 주제로 사진전도 하시는 분인가봐요~

그래서 조금더 애착이 갔나봅니다.

ㅎㅎㅎ 자꾸 식당 주변을 어슬렁 거리게 하는 문구라서요^

 

 

 알탕 좋아하는데..다음엔 알탕 먹으로 낮에 함 가봐야 겠어요^

 

춘천의 머구리..

예전에 강릉가서 먹었던.. 강릉의 머구리 횟집도 좋았는데..

머구리 라는 식당이름을 가진 곳은 대부분.. 괜찮았던 기억이 남네요~

그것도.. 나름.. 나만의 기억으로 남는 거 같지만..

그런 우연이 좀 있더라구요^^

 

 

머구리 (일식. 회전문)

춘천시 퇴계동 11지구 19블럭 2롯트

033-256-088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