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복잡한 생각날려버리는 매운맛 먹는 순간 웃음이나 창신동매운왕족발 스트레스 풀고 싶을때 딱 좋아??

서울.경기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5. 4. 10:40

본문

반응형

서울에 자주 가는 화천이..ㅎㅎ

요즘들어 정말 서울 너무 너무 자주 갑니다.

이러다 서울에 둥지 틀어 버리면 어쩌지.. ㅎ

매주마다 하는 여행도 서울을 경유하기에 서울에 가야하고 올때도 마찬가지..

서울을 들러서 화천을 와야 하니까..

지난 몇개월 생각해보니.. 한달에 삼분의 일은 서울에 있었구만요^

그러다 보니..이제 서울의 식당도 날씨에 따라 기분에 따라 뭘 먹을까..

맛집도 찾아다니고..종종 먹었던 식당 다시 찾아가기도 하고

서울에 먹거리 정말 즐겁고 신나는 일이다.

먹을것 천국인 서울~

서울의 밤은 불야성..

잠도 안자는 서울 사람들인가..식당도 24시간 하는집도 많고..

오늘은 매운족발로 유명한 장충동..

그중에서도 아주 매운..옥천족발을 소개해 드릴께요^

지난번에도 왔었는데..이번에 또 가게되었죠^

그리고.. 매운것도 잘 못하면서.. 꼭..이집 매운 족발..자꾸 사오셔서..함께..

집에서도 먹었던.. 매운족발입니다..

조금 먹다보면..욕이 절로나와......ㅎㅎㅎ

누구랄것도 없이..서로 얼굴 쳐다보면서..욕하구.. ㅎㅎ

그렇게 심한 욕은 아니지만..

 

1818 찾으면서.. 맵다구.. 그러면서도 어느새..두손엔 족발 들려있고..

입으로 우물우물 먹고 있는 매운족발.. ㅎㅎ

참..즐거운 집입니다. ㅎㅎ

 

스트레스 풀고 싶으세요?

그럼.. 아무 걱정 하지 말고..이짝으로 오세요^^ ㅎ

 

손님과의 대화중에도 손은 족발은 썰고계시는 사장님..

와우...............대박입니다..

손 조심하세요^^

늘..스마일 하시고..

저 벌써 이집.. 찾아가서 먹은건 두번째 인가봐요~

그리고 포장해서 먹기도 하구..

화천에서 서울에 있는 매운족발집을..ㅎㅎ

단골로 한다면..누가 믿을까요^

 

벌써.............윤기 좔좔.. ㅎㅎ

정말..윤기 좔좔..매운냄새 좔좔.. ㅎㅎ

아...근데..전 지금 침을 꼴딱 꼴딱 삼키고 있네요~

이번주..요고 또 먹으러 가야겠다.. ㅎㅎ

 

매운족발 하면

매운족발..포스 지대로 뿜어 주고 있죠~

니들.. 나 한번 먹어봐라 어케 되는지..

다 울려 버리겠어~ㅠㅠ

 

 

비가 줄줄 내리는 주말..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통..북적북적..

이런게 사는 재미고 사람들 냄새 나는 곳이죠~

비가오면 비가 오는대로 막걸리한잔..

날씨 좋으면 날씨 좋은대로 또 한잔..

그것이 서울의 밤입니다. ㅋㅋㅋ

서울 사람들 술만 먹는줄 아나.. ㅋㅋㅋ 그건 아니구요~

저도 제가 아는 설 사람들 몇몇 술 잘먹을듯한 얼굴인데..

다.. 술도 한잔 못하시는.. ㅋㅋㅋ

 

생생정보통에도 나오고 VJ 특공대에도 나왔군요~

방송에 나온집..

그럼..뭐..유명하고 맛있는거.. 보장되었다고 봐야죠~

제가 단골인데 ㅋㅋㅋ

이제 먹는 방법도 잘 알아요^^

 

간판을 한번 휙..~

창신동 옥천 왕족발^^

 

매운입을 달래주는데 딱인..쿨피스...........

요고;; 이제 별로 많이 먹지 않아도.. 잘 먹어요^ ㅎㅎ

이제 내공이 쌓인듯..ㅋㅋ

 

그리고 또 매워서 후덜덜할 속을 달래주는 주먹밥..

요고... 누가 만들어 줄까요^^ ㅎㅎ

이렇게 비벼서 주먹으로 꾹..ㅎㅎ

 

요렇게^^

 

매운족발이 등장하자마자..코끝을 스치는 매운냄새에 다들..콜록콜록..맵다 매워~ ㅎㅎ

 

비닐장갑을 다들 손에 끼고 이제..먹으면 되는거죠~

우왕~~~~~~~~~콜라겐 덩어리..

오늘도 내 몸이 포식하는군............ㅋㅋㅋ

 

먹을만 하죠~  ㅎㅎㅎ 침 넘어 갑니까아~~~~~~~~~~~ ㅎㅎ

침 넘어 갈껄요^^ ㅎㅎ

한입두입 넘어가는 순간.....

욕이나와요~ ㅋ

그 기분을 아실랑가..

에잇...XXXXXXX

다들 부르르 떨면서 먹기도 하고..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기도 하고..

하지만 손에 든 족발을 놓을수는 없는 기분..

자꾸..입으로 들어가는 족발을 보면서

ㅋㅋㅋㅋ

서로 마주 보고 웃기만 합니다..ㅋㅋㅋ

그 모습들이 정말 웃긴거죠~

너무 너무 매울때 할수 있는건...

욕밖에 없더라구요~

 

 

 

아후..이게..매운맛의 매력인가 봅니다.. ㅎㅎ

멈출수 없는 맛...

창신동매운왕족발..

이번주말에 또 ..도전..ㅋㅋㅋㅋ

욕하면서.. 아웅..스트레스 뭐..별로 받는 스트레스없지만..

그래도.. 뭔가..머릿속이 복잡할때 함..가보세요~

무슨생각이 머리를 복잡하게 했는지..아무 생각도 안날거에요~ ㅋㅋ

 

요.. 매운 왕족발 땜시..

땀 흘리는 사람들..

우는 사람들..

욕하는 사람들..

벌벌떠는 사람들.. ㅋㅋㅋ

 

맵다보니..요렇게 상추에 쌈싸먹는것도 방법이죠~ ㅋㅋ

완전 깔끔하게 다 비워버렸지용~

요렇게 먹는겁니다..

먹고나니.. 전쟁을 치룬것 같은.. ㅎㅎ

매운왕족발과의 한판승부.............

당연히..승.............

밥상이 초토화 되어 버렸죠^^ ㅋㅋㅋ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개운하구요~

ㅎㅎㅎ 이날 있었던 일들.. 모습들..하나 하나 생각나네요~ ㅋㅋㅋ

서울 창신동 옥천매운왕족발

02-3672-716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