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천어루어낚시 화천은 역시 겨울 강태공들의 천국입니다.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 12. 01:00

본문

반응형

산천어축제의 산천어잡는 방법.

맨손잡기. 산천어낚시.루어낚시.

흐르는 강물처럼의 멋진 주인공이 아니어도

화천산천어 축제 오시면..

휘날리는 낚시줄.. 조심하세요^^

루어낚시터에서는 진정 낚시의 고수들이

산천어 잡기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대나무로 낚시하는것도 볼수있는데요~

고건..좀..태가 안나는것 같아요^^

그래도 뭐.. 산천어만 잡을수 있다면~ ㅎ

 

 

손맛을 느끼고 ~

산천어의 팔딱임..

루어낚시도 꽤..많은 강태공들이 즐기고 있죠 ~

 

화천천을 주변으로 양쪽에서 나누어 하는데요~

작년엔.. 물위로 올라오는 산천어가 너무 많아서..

손으로 건져도 될정도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엔 수면이랑..좀 거리가 있네요^^ ㅎ

 

밤이면 멋지게 변하는 얼음벽입니다.

이곳의 온도를 자연히 낮추어 주는 역할을 하죠^^

천연 에어컨 ㅎㅎ

겨울 낚시는 추워야 제맛이죠~ ㅎㅎ

난 낚시를 안하니까.. ㅎㅎ

 

얼곰이 엉덩이 보이네요^^ ㅎ

얼곰이가 열심히 부채질해서 얼음이 꽁꽁 얼었다는뎅^^

 

올해 새로 생긴.. 하늘가르기(짚트랙입니다)

무려 500미터나 된데요^^ 거리가..

 

화천블로거 기자단들은.. 취재차..들어갈수 있습니다.

꼭..사진을 찍을때는..화천 블로거 기자 출입증을 가지고 들어가세요^^

블로그 기자분들께는.. 특별히 아주 잘 해주시거든요^^

그만큼..화천을 홍보하고자 하는 분들께 열려있는 축제입니다.

 

얼음이제법..

꽁꽁꽁이죠^^

 

낚시를 준비해 오지 않았다면..이곳에서 구입하셔도 되요~

진정한 낚시 매니아들은 낚시도구를 챙겨 오시기도 하지만..

간혹..지나가다가 들리시는 분들은 ..

간단한 낚시도구쯤이야..

이곳에서 구입해서 잡아도 되죠^

 

 

산천어얼음낚시와

루어낚시는 낚시의 종류가 다르니까요^

낚시 구입하실때.. 잘 물어보시구요^^

 

 

 

산천어 낚시의 또 다른 재미..

루어낚시..

휘날리는 낚시줄..씽씽소리.. 들리시나요^^ 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