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의 기쁨..산천어 축제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2. 8. 11:13

본문

반응형

2011년 산천어 축제.. 구제역으로 인해 취소되었죠~

그래서 올해 산천어 축제랑...선등거리 점등식..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올해 3월...산천어 축제 없이..보내기가 아쉬워...

열린..루어낚시 대회랑..산천어 맨손잡기..

짧은기간이었지만..정말 재미있고..유쾌했죠~

 

맨손잡기 하기 전에.. 미리.. 물에 익숙해 지기 위해..잠시.. 몸을 움직입니다.

올해초..겨울.. 정말 추웠던거 아시죠~

지금은 아직 춥다...하는 정도의 추위는 아니라서..

작년엔 정말..선등거리 점등식때도 그렇고..많이추웠거든요~

 

두 주먹 불끈쥐고.. 몇마리 잡을지..

산천어와 눈을 맞추고..산천어가 어디로 다니는지..노려봅니다.. ㅎㅎㅎ

산천어 맨손잡기.. 하는 사람도 재미있지만.. 구경하는 사람들도 꽤 재미있어라...해요^^

산천어 축제의 볼거리이죠^^ ㅎ

 

차가운 화천 골짜기의 물에..살짝..담그어 보면..이걸..해야하나..포기할까.. 그냥할까..

잠시 여러 생각을 하게되죠^^ ㅎ

전.. 아웅..이건..못하겠더라구요~

 

여자분 대단하지요^^

워밍업입니다.. 산천어 맨손잡기 전에..빨리 오는분..산천어 한마리.. ㅎㅎㅎㅎㅎㅎㅎ

 

물에서 달리기 쉽지 않죠^^

그래도 매너있으신 남자분들.. ㅎㅎ 양보하시네요^

 

그리고는 모두..물에 풍덩...

나갈수도 없고 차가운 물.. 어쩔까.. ㅎㅎ

징이 울리면.. 맨손잡기 시작이거든요^

대기중인데도.. 산천어 잡고 계신분.. ㅎㅎ

 

빨리 시작하고 싶겠지만.. 보는 사람들에겐..유익한.. ㅎㅎ 표정들..재미들.. ㅎㅎ

 

둥둥... 징이 울리고 산천어 맨손잡기 시작합니다..

몰아몰아 ..한쪽으로..

산천어가 무척 빠르게 움직이거든요^

하지만..워낙..많이  넣어두었으니까.. ㅎㅎ 발밑을 스치는 산천어가 잡히지는 않고 많이 야속할거예요^^

약도 오르공.. ㅎㅎ

 

산천어가..몸속으로 들어갑니다.. 주머니로.. 온몸에 한두마리.. 낑거두죠^^ ㅎ

ㅎㅎ 어디다 두는겨~

어머... 아웅.. 산천어가 아가씨 품속으로 들어갔네요^^ ㅎ

 

잡은건가..잡힌건가.. ㅎ

 

여긴 루어 낚시장입니다..

강태공들의 천국이죠^^

산천어 루어낚시..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이..모두 모였어요^^

요것이 바로 산천어 입니다..

방금 잡으셨네요^^

팔딱팔딱... 다시 물속으로 들어가고 싶겠죠~

 

이렇게.. 나누어 주는 봉지에 넣어두면 되요^^ ㅎ

꽤 크죠^^ ㅎ 이걸..구이 또는 회로 먹으면 됩니다..

산천어를 잡으시면 구이터로 가시거나..회센타로 가시면 회를 떠 드려요^

구이터 입니다. 구이터에선.. 내가 넣어논 번호 확인하고..잘 익혀서 드시면 되요^^ ㅎ

 

화천블로거 기자단들이네요^^

올해도 화천블로거 새로 모십니다..많은 분들..참여해 주시면 좋겠어요^^

 

산천어를 테마로 한..인형들.. ㅎ 입주기념으로 오빠가 사주셧죠^^ ㅎ

꽃노털 옵파의... 사인회도 있고..대화의 시간도 가질수 있는.. 이외수작가와의 만남입니다..

이외수 작가가 화천의 홍보대사이기도 하시죠^

감성마을에서 작품활동도 하시고..

화천의 농산물도 많이 홍보해 주셔서..

화천의 농산물이..인기가 높아졌어요^^

 

 

어제... 잠시 화천에 나갔다가 본..선등거리문화제..메인장소 입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선등거리 점등식이 있어요^^

화천주민들..그리고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오시겠네요^^

이제 이번주 토요일부터..본격적인 산천어축제의 시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선등거리 점등식은 화천 산천어 축제의 서막이거든요^^

 

멋진 축제를 기대해 봅니다..

화천 화이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