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자연유산 제주 만장굴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2. 2. 10:24

본문

반응형

만장굴..

가봤었나?

안가봤나?

동굴입구에 들어서면서 내가 했던 말..

가물 가물 거리는 기억을 자꾸 되돌리며..

생각해보니..처음이더군요~

다른 동굴에 갔었나봐..

만장 동굴에 들어서면 보이는 ....치렁 치렁한 나무줄기..

이것도 하나의 그림이 되네요~

매표소를 그냥 지나칩니다.

세계자연유산 만장굴..

그리고 세계 7대 자연경관선정으로 인해.. 12월 말일까지 무료입장입니다..

 

올해말까지..제주 여행하시는 분들.. 좋은일 많겠죠^^

입장료 무료인 곳이 꽤 되더라구요~

 

 

만장굴..정말 길긴 길어요~ 한참을 들어가도.. 언제 되돌아 오나~~~~~~~?

 

 

 

비가 많이 내린 날.. 그리고 만장굴에도 위에서 내린 비가.. 스며드는지..똑똑똑..

만장굴에서도 비가 내리는듯 했습니다.

우산을 받쳐들거나..우비를 입고 가야할정도였으니까요~

우리 일행들은 모자를 쓰고..카메라 아끼며..

열심히 걷고 찍고..

난..왜이렇게 컴컴한 만장굴이 무서운건지..

아마도 지은죄가 많은가부다...............

 

찍어도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넓은 동굴이 생길정도의.. 뜨거운 불길이 지나갔으면..

어이쿠...

그...상황이..상상을 초월하지만..참.. 큰일이 있었겠구나......

 

높고..거대한 만장굴입니다..

우리나라 관광객들도 많지만.. 세계자연유산인 만큼..

각국에서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

각국의 언어들이... 만장굴에서 들렸습니다..

대부분..감탄사 이긴 하지만요^^

그래서..알아들을수 있었다는.. ㅋㅋㅋ

 

 

 

거북이.등처럼 생긴.. 이건 천정인데.. ㅎㅎ 사진이 누워버렸네요~ ㅎ

 

 

 

 

 

 

마지막 코스로 가는 길입니다..

이길을 다가면..두 바위가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 보이죠~

 

 

돌기둥..용암석주라고 하는데..정말 높아요~ 7m넘네요~

 이곳에서 인증샷..촬영하시는 분들 많아서..

순서를 잘 지키고 기다리셨다가 사진 찍고 오시면..

되요^^

 

그리고 갔던 길을 다시 되돌아 오면..만장굴의 관람은 끝이네요~

 

난...이렇게.. 밖에서 보이는.. 예쁜..동백꽃을 보는 시간이 더..좋아요~

너무...어두워서.. ^^

다행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니까.. 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