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득두배,행복두배 -하나된강원도 강원행복추진단 위촉행사 -춘천라데나리조트

화천비타민나무 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1. 3. 14:47

본문

반응형

 

소득 두배 행복 두배 - 하나된 강원도

강원도 행복 추진단 위원 위촉식이 2011년 11월 02일 춘천라데나리조트에서 있었습니다.

강원행복 추진단 의 추진 배경은 강원도민 누구나 아이디어와 열정만 있으면 강원도정에 참여하고 각계 각층 강원도민의 의견을 강원도정에 반영한다는데

의미가 있습니다.

강원도 행복추진단 구성은 강원도에 거주하며 도정참여에 강원도민으로서 도정정책제안 및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도정 시책 홍보 및 주요과제의 문제점등 제출하며 도에서 시행하는 정책관련 설문조사에 응답하는등 여러가지 일을 하게 된다.

화천군 관내의 강원 행복 추진단 위원들입니다.

모두 참석해 주시지 않으셨지만..간만에 얼굴 뵈니 너무 반갑네요^

 

 앞으로 강원도의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이나 개선사항.아이디어 발굴 제보와 농어업.사회복지.환경개발.경제분야 등 도정 전반에 대하여

생활 현장의 생생한 여론을 수렴.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겠죠^^

 

 

 소득 두배 행복두배.. 하나된 강원도 ...슬로건이 참.. 멋지죠^^

 

 화천 신대리 토고미 마을의 하얀민들레 사장님이십니다.

남경순 위원님^^ 이시네요^^ ㅎㅎ

같은 화천 관내에 있어도..서로 바빠서..얼굴 보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예요~

담주엔 청와대 가신다구요~? 엥~ 너무 바빠..바빠..

 

 강원도 18개 시군에서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이번엔 총 250여명의 행복추진단이 위촉되었어요~

 

 평창의 박광희 김치의.. 박광희 사장님^^

뭘 그리 열심히 보세요^^

항상 뭔가 열심히 하시는 열정파^^

올해 고들빼기 김치도 정말 맛있게 잘 되었다구 하시네요^^

 

 행복추진단위원이 뭘해야 하는지.. 보고 계시나봐요^^

 언니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님이 직접 뵙고.. 담소도 나누어 주시고 격려와 친필 싸인 하시나봐요^^ ㅎ

 

 질의 문답시간에 최문순 도지사님이 의견을 피력하고 계시네요~

 강원도의 발전을 위해 많이 애쓰시고 계시죠~

 

 정선 곤드레농원의 안용현 사장님^^

 강원도지사님께 뭔가 이야기를 하고 계시죠^^

강원도지사님 웃으시네요^^

아마도 안용현 사장님의 재미있는 입담 때문인것 같아요^^

정선의 구수한 사투리

 

 이쁜이들 모였다~~~~~~~~~~~ ㅎㅎ

 

 강원도 베스트 아카데미 과정에서 만난 사람들..

그리고 여기서도 계속 이어질...우리의 인연^^

 

 횡성의 에덴양봉 윤상복 사장님외~

 오늘 찾은 나의 사촌이 되시겠네요^^  인제에서 오신 추진위원단 분들입니다.

 

 평창.동해.삼척.속초.고성.양양.화천.양구.인제.영월.우............ 각 시군에서 다 오셨으니까..

다...짱짱하신 분들이넹^^

 

 나도~

 한번 사는 인생 보람있게 살자.. 감사하는 마음이 결론이다. 내가 세상의 중심이다. 일이 최고의 가치이다. 돈보다 봉사를 즐기라..

초청강사 이보규 교수님의 명강의

현 21세기 사회발전 연구소장이며 동서울 대학 교양과 외래교수님이십니다.

어찌나 열강을 하시는지.. 조는 사람 하나 없었구요~

한국 명강사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하신분이라 그런지...

에너지가....왕창 넘치셨습니다..

이보규 교수님의 에너지를 잔뜩 받고 왔네요^^

 

행복한 삶의 디자인..

소득 2배. 행복 2배. 하나된.강원도

강원 행복 추진단. 앞으로 많은 분들의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