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천 투어 1박2일 - 춘장대.동백정.손김만들기체험.

충청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0. 12. 6. 23:31

본문

반응형

 

 

 

 

 

 

 

 

 

 

돌고래~ ? 돌고래 종류라고 하네요~ 꼭 인형같아요~

 

 

 

손김만들기 체험하기... 준비완료^^

 

재래식 손김 만들기 체험

 

대표 박양순

주소 : 충남 서천군 비인면 선도리 103-10

연락처 : 041-952-5906

손전화 : 011-9640-5906

 

 

잘 만들어야지^^

김을 어떻게 만들지?

 

 

 

아이들이 더 잘만들어요^

집중도 잘 하고 ~

 

체험을 끝내고 김이 마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손김만들기의 달인..

한그릇 뚝딱...

손김한장 뚝딱..

 

 

 

청량리에서 남춘천까지... 이제 집으로 가는거야^^

 

 

서천하면 생각나는것? 서천?사천? ㅎ 처음엔 그랬어요~

지금은 ...

보고 먹고..들은것이 너무 많아서..나의 메모리가..쿨럭거리네요^

 

동백정.그리고 주꾸미 축제.

천연기념물 제 169호로 지정된 서면 마량리 동백나무숲

동백꽃이 한창일떄 주꾸미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홍원항에 잠시 들렀어요~

꽃게랑 다양한 생선들이 경매되는 모습도 보고..

한마리의 돌고래? 돌고래 종류라고 하네요...

살짝 만져봤는데... 느낌이... 고무 인형같아요~

 

손김만드는 체험도 해보고..

손김 선물도 받아서 고이 모셔왔습니다.

 

손김만드는 동안 아이들과 어른들이 아주 신중하고 재미있게 하던걸요^

춘장대 해수욕장은 ...... 겨울채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푸른 바다가 하늘과 맞닿아..  동해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네요~~

2시 8분 출발.. 집에 도착하니 11시...

너무 많은 것을 짧은시간에 체험하고 왔습니다.

행복한 주말 1박 2일 ...

 

가족과 함께 해야 좋습니다..

이제 어디 무엇이 있는지 알았으니..다음엔 ...고고씽하는일만 남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