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맛집]화천의 자존심 민물회와 바다회 산천어회.쏘가리회 전문 화천명가 식당

카테고리 없음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2. 5. 12:00

본문

반응형

명가 화천의 자존심 이외수작가님이 칭찬하신 곳이네요~

화천 명가 식당은 회가 전문입니다.

간만에 좋은 분들과 회 한점에 백세주 한잔 했네요~

오늘은 약속시간에 맞추어 가느라..쬐금 달렸습니다.

춘천인쇄소에서 일이 조금 늦게 끝나서 부랴 부랴 달려갔는데

역시나 내가 제일 늦게 도착했어요~

회 한점에 백세주 한잔..

근래 술을 정말 못해서..

예전 친구들 만나면 의아해 하는데..

금주..절주를 한지 오래되어 이제 술이 안넘어 가요^ ㅎㅎ

그래도 간간이 좋은 분들과 술잔을 기울일때가 좋은데말이죠^

이곳 명가 식당은 꼭꼭 숨겨놨다 보여드리게 되네요~

다른지역 여행을 많이 하다보니..내고장에 소홀했다는..ㅎ

요기 팔딱거리는 생선을 바로 회떠서 먹을수있는 곳입니다.

화천에도 숨은 맛집이 많이 있어요~

이번주에는 산천어 선등거리 점등식이 있어 아마도 화천에 많은 분들이

찾을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선등프라자.. 선등거리 옆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오늘은 광어와 우럭으로 시작을 해 봅니다.

셋이 먹는데.. 너무 많이 주문했나? 싶을 정도로 양이 푸짐합니다.

회 좋아라 하는 분들이랑 오면 좋겠죠~

 

 

이외수 작가님의 정성 가득한 싸인..

저는 이외수작가님의 싸인을 볼때마다 느끼는게..

참..정성스럽다.....................그러한 느낌이 들어요~

진심을 다해.. 한장 한장 해주시는거에 감동을 느끼게 해주거든요~

암튼 다른 분들의 휘갈려 쓰는 싸인과는 조금 다르게

곧은 심성과 품성이 느껴지는 싸인지에

저도 받고나서 고이 고이 모셔두었답니다.

 

도움을 많이 준 분과의  저녁식사라..

카메라 꺼내서 참..사진 찍는 게..조금 어려운 마음이 있긴 했는데..

그래도.. 꿋꿋하게 ㅎㅎ

그게 나만의 매력이라고 할까요^

굴하지 않아요^

사진 안담고 나중에 후회하느니 잠시 쑥쓰러운게 낫더라구요~

정말 후회해본 적이 여러번 있었거든요~

 

 

회를 먹고 나서

우럭 매운탕으로^^

백세주 한잔 한잔이 달달하게 느껴지는 저녁식사였네요~

아무리 술을 못해도 회한 점에는 한잔 보태주어야 하죠^

 

밥 반찬으로 나오는 곁반찬이예요^

 

셋이 정말 푸짐하게 먹고 왔네요~

양이 많아서요^

푸짐하고 인심 가득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회식하는 분들이 많으니까

필히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산천어 축제를 찾은 연예인들의 쉼터 같은 곳입니다.

 

자세히 보니 싸인지더라구요~

ㅎㅎㅎ 이거 보고 한참을 웃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싸인지를 ㅎㅎ

얼마전에 여행블로거 기자단과 함께 소설가 김주영님의 여행이 있었지요~

함께 하진 못했지만..

남다르게 다가오는 이름이라.. 담아봅니다.

 

 

 

 

정말 다양한 분들이 다녀가셨죠~

 

 

명 가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아 1리

033-442-29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