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여행]아바이 마을 갯배에서 만난 자전거 트래킹 어디부터 왔을까?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9. 13. 08:30

본문

반응형

속초 아바이 마을에서 갯배 타고 가면서 만난 자전거 트래킹 하는 분들.

어디서 부터 왔을까?

어느 동호회라고 했는데 까묵읏다..

요즘 자전거 트래킹이 인기랍니다.

나두 지금 요골 준비할까 생각중이라서..

화천의 명품자전거길..산소길을 자전거로 달리는 분들이 많아서

늘 부러웠는데..

아바이 마을 갯배를 타고 있는 자전차 부대를 만나니 흐믓했다.

사진찍어두 되요~~~~~~~~~~

네~~~~~~~~~~환하게 웃어주시는 분들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늘 유쾌하다.

지구를 살리는 힘.. 자전거 여행..나두 해보고 싶어요^^

 

어디서 오셨어요?

000 왔어요~~~

그런데 삼초의 기억때문인지.. 어디서 왔다고 하셨는지.. ㅎㅎ

까먹었어요~

사진을 드릴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요고 보시고..

사진 요청하시면 드리겠습니다.

다음에 카페도 운영중이라고 하셨는데..

 

아바이 마을은 지난 겨울..

내가 늦깍이 졸업식을 마치고..

졸업여행으로 석이오빠랑 같이 왔었다.

허수아비님도.. ㅎㅎ

그래서 즐거운 여행도하고

맛있는 생선찜도 먹고

영랑호에서 하얀 눈 쌓인 울산바위도 보고..

그랬던 기억이 새록 새록 나던 기분..

봄..여름.가을.겨울..언제 봐도 아름다운 동해바다..

그리고..아바이 마을..

1박2일에서 더욱 유명해져서..상업화가 잘 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주민들의 생업이 상업으로 바뀔정도로..

골목..거리거리마다..아바이 순대.. 냉면..그리고 순대국..생선찜 냄새와 함께..

지글지글..기름냄새가 골목에 가득하다..

 

가을동화가 방영된지 어언 10여년이 훨씬 넘었는데도..

그리고 1박 2일이 다녀간지도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그들의 인기는 대단하다.

삶의 터전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방송출연..

희미한 기억속에..

얼마?얼마면되? 하던 원빈의 대사와

송혜교의 해맑았던 시절이 잠시 스쳐 떠오른다.

 

그리고 유쾌한 1박 2일 멤버들의 웃음소리가..골목 골목 들리는 듯하다..

특히나.강호동씨.. ㅎㅎ

그 쩌렁쩌렁한 웃음소리.. 아바이 골목에 그대로 있더이다..ㅎ

 

속초 중앙시장에서 그 유명한 닭강정을 맛있게 먹고 기분좋게

다시 갯배를 타고 아바이 마을로 가는중..

만났던 자전차..부대입니다^^

자전거 트래킹하시는 분들 정말 멋지고 대단하지 않으세요^

우리 동네..화천에도 자전거 트래킹하는 분들도 많고

화천의 명품 자전거길을 달리기 위해 오는 분들도 많답니다.

아바이 마을에서 유니폼 함께 입고 오신 분들.. 아름답기 까지 하더라구요~

 

 

갯배에 나누어 타고 오는데..

오는 내내 웃으면서.. 서로 사진을 찍어주면서..

보기 좋던데요^

우리 일행은 우리 일행대로

자전거 일행은 자전거 일행대로 서로의 소통과 교감을 하는 순간이었습니다. ㅎ

만나서 반가워요^^

여행중에 만나는 사람들..

이렇게 우연히 만나는 인연들이 찰나의 순간이겠지만..

사진에 담아놓고 나니..오랜 인연인듯하게 느껴지네요^

 

갯배는 무동력선입니다.

직접.. 배를 이동해야 하죠~

그 체험도 할수 있답니다.

단돈 200원에 말이죠~

지금은 이걸 꼭 타야 하는건 아니지만..

그 옛날엔 정말 중요한 교통수단이었을 거에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사진 요청 이메일로보내드릴께요~

원본 필요하시면 쪽지 주세요^^

 

 

 

 

 

여행중에 만난 분들.. 모두 행복하세요^^

오늘은 살짝 가랑비가 내리네요~

가을이 바짝 옆으로 다가왔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정말 쌀쌀해졌거든요^

완연한 가을이 오면.. 단풍보러..

이곳을 또 가야겠지요^^

아름다운 설악산..

그리고 오징어 순대 먹으러.. 아바이 마을로 달려갈겁니다^^

 

아바이 마을 언제나 정겨운 곳입니다.

낯선여행자

그리고 낯선 이방인들도 아바이 마을에서는 가족이 될수 있는 곳인듯합니다.

인심도 먹거리도 후하시네요~

너무 상업적이라는 표현 하지 마세요~

사람이 살아가는 사람 냄새 나는곳..

갯배 꼭..타보세요^

전에 갯배 안타고 왔더니 무지 서운했는데..

이번엔 갯배타고 왕복해보니.. 갯배 아저씨도 흥겨워하시더라구요^^

유명연예인 보다 더 유명하신분이예요^^

다음엔 인증샷..보여드리죠^^

 

속초 여행 갯배체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