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 중국본토요리사가 만들어주는 천진포자 정통요리 느끼할것같은데 고소하네~

서울.경기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6. 24. 10:35

본문

반응형

무엇을 먹을까..

먹거리 많은 곳에 가면 또 하나의 고민이 는다..

이거참..보는것 마다 다 먹고 싶은데..

뭘 먹지..

어중간한 시간..

점심시간도 지나고

그렇다고 점심 건너뛰면 서운하고.

 

구어티엘 (지짐만두 )

 

 전 개인적으로 부추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챠오빙입니다. 챠오빙이란

전병을 기름에 부친후 두껍게 잘라내어 각종고기와 계란 야채등을 넣고 볶아낸 음식

두꺼운 면이 입안에서 씹히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챠오면

면을 쪄서 말려 각종 고기와 계란 야채등을 넣고 특이한 소스로 볶아낸 음식

 

새우 춘권 의 고소한 맛

윈톤 (만두국)

중국사람들이 아침 식사로 먹는 것으로써 얇은 피에 고기 해산물을 넣어

맛있는 탕과 함께 요리 얇은 피가 여인의 치마허리처럼

넓게 펼쳐져 입속의 감촉이 부드러움

 

 

만두국을 한참이나 쳐다보고 먹었다는..

너무나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달걀 반숙한 정도의 느낌이 만두에서 들더군요~

입안에 넣는 순간 후루룩... 콧등치기 국수처럼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만두국 국물까지 후루룩..

내가 먹어본중..만두국이 가장 오래 기억에 남네요

 

부추가 가득 들어간 만두는..

느끼할것 같지만..그렇게 느끼하지 않아요~

강추..

 

 

 

들어갈까 말까 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거의 모두..

우리가 먼저 들어가서 막..식사를 시작할 즈음에 손님들이 몰려왔어요~

그리고 우리들의 궁금증처럼.. 처음오신 분들은

우리가 먹고 있는 요리들을 참고 삼아 주문하시더라구요~ ㅎㅎ

나름 즐거운 식사시간이었어요~

낮선 음식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호기심.

자극할만 한것 같아요~

가끔..이렇게 뜬금없는 식사도 괜찮은듯..

주변에 다른 먹거리 찾아 갔었는데..

워낙..줄이 많이 밀려있어서요~

인산인해의 거리.. 정말 볼만했답니다.

사람구경.. 서울구경.. 서울나들이 즐거워요^

 

 

서울시 종로구 소격동 148-2

천진포자

02-739-608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