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읍맛집]상이 쫍다. 쫍아 내장산입구 향토음식업소 삼일회관에서 먹은 삼일 산채정식

카테고리 없음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4. 7. 00:30

본문

반응형

 [정읍맛집]상이 쫍다. 쫍아 내장산입구 향토음식업소 삼일회관에서 먹은 삼일 산채정식

내장산에 들러 내장산을 다 둘러보지 않고..내장사만 딸랑 보고 나왔어도..시장끼는 발동을 합니다.

당연히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바로 소화되는 나의.. 체질.

다른 사람들은 입맛이 없는 봄이니 어쩌니 하는데..

내 입맛은 어디 출장도 안가구..

붙박이.. 꼭 내곁에서 나를 지켜주는 나의 입맛..

그리고 나의 살들..

점점 불어나는 이유..

여행을 하면서 맛있는 맛집을 가게 되니..

입맛이 나갈일이 없죠~

내장산입구에 삼일 산채정식은..정말이지..

맘에 쏘옥...........

상이 좁을 정도로 반찬이며 음식들이 줄줄이 나오는데요~

와우.................대박.............

ㅎㅎㅎㅎ 또..기분좋아졌엉.. ㅎㅎㅎ

 

 

 

 맛있는 음식앞에선 한없이 작아집니다. ㅎㅎ

좋지요~ 좋아요~

이렇게..한상 차려져 있는데..

어찌 아니 좋을씨궁.. ㅎㅎㅎ

 

 

보통 뜨내기 손님 받는다구..

 휴게소나..

산행시..입구에 있는 음식점은 맛이 있을까..

한번 쯤 걱정하게 되는데요~

역시.. 기우였어..........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네요~

맛있구..

상차림도 이쁘게 하시구..

뭔지 몰라도 끝없이 나오는데..

불필요하게 나오는게 아니라..

지글지글..음식이 식을까..

철판위에..

각자 음식에 맞게 차려져 나오는 상차림이 무척이나 맘에 들었답니다

 

 

사자 삼일 산채정식 4인상을 받았습니다.

역시..맛있죵~

 

 

 사장님이 정말 친절함이 몸에 베어 있으시더라구요~

아마 사진 찍으니까..블로거 한다니까..그런걸꺼야..

아니던데요~

있는 그대로..

몸에 베어 있는 행동이 나오는 분..

척..보면 압니다..

 

 

 이렇게 차려진 밥상을 보면..전주가 생각나요~~

한없이 나오는 전라도.. 맛있는 음식들..

그런데.. 내머리속에 전라도는 전주.. ㅎㅎㅎ

아직 많이 안돌아 댕겨서 그른가봐요^^

 

 

 도라지야 더덕이야? 맛을 보니 더덕이야.. ㅎㅎ

 

 

 척보면 알수 있는 음식..

 

 음식의 가짓수가 많아도.. 뭔가..아쉬움이 남게 마련인데..

여긴.. 배부름이 화가나는 경우..

더 먹고 싶은데..배불러서 못먹는 아쉬움..

그런거에요~

이럴때는 정말 잘 드시는 분들이 부럽삼.. ㅎ

전..먹을만 하면 배가 불러서.. ㅋㅋㅋ

배꼬래가 아직 덜 커진거 같아요~

 

 

 

 

 

 꼬막이당.........

 

 

 봄이 오면 먹을수 있는 생생한 두릅.. ㅎㅎ

 

 

 

 

 

 

 

 

 

 

 버섯 볶음이..철판위에서 소리내고 있어요~

사진좀 그만 찍어대라................. ㅋㅋㅋ

 

 

 

 된장도 얼큰하고.. 맛있네요~

 배가 불러서 못 먹었으............

 

 

 

 버섯 볶음이 두가지네요~

이게 몇첩 반상이야........

당췌..반찬이 몇가지나 나왔을까..

일일이 헤아려 보는 분들도 있어요~ ㅎㅎ

전..그냥..대충..먹습니다.. ㅋㅋ

 

 

 

 제가 홀딱 반했던..시래기..

시래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아마 입맛은 다 비슷한가봅니다.

다들 인정 인정.. 맛있네..

어디에나 흔하게 볼수 있지만..

누가..그걸 맛있게 하느냐..

그게 중요한거죠~

전라도 가서 맛있게 먹은게 머야..

했는데..

내가..시래기요?

하면 사람들이 웃겠죠 ㅋㅋㅋ

먹어보지 않았음..말을하지 말란 말이죠~

 

 

 

 

 

 시래기 몇점.. 그리고 반찬 몇가지 주섬 주섬 먹다보니..

밥 한그릇 뚝딱..

 

 

 내가 맛본 음식중에 신기하고 개운하게 먹은건.. 요거..

감.. 장아찌였어요~

여러 음식을 먹고도..조금.. 텁텁할 즈음에 먹어주면..

개운해요~

약간 감식초 맛도 나면서.........

 

 

 신나게 신나게.. 먹어야죠~

가장 좋은 시간..

카메라 내려놓고..먹을때.. ㅋㅋㅋ

세상엔 먹을때가 가장 신나고 좋아요~

그리고..조용하기 까지.. ㅋㅋㅋ

 

 

 

전북 정읍시 내장동 삼일회관

전국 산촌 미락 회원의 집

대표 김희선

063-538-8131

010-7435-22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