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월의 마지막날 내리는 눈.. 집에 어떻게 갈까요? 퇴근길 안전운전하세요^^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 31. 17:51

본문

반응형

 눈소식이 있긴 했지만..아침부터 추워지고 해가 반짝 나길래..

여긴 눈이 안오겠구나...........했더니..

퇴근시간 되어서 눈이 쌓이네요~

우짠데요~

1월 마지막날 내리는 눈.. 보내기가 아쉬웠나....

퇴근길 안전 운전 하세요^^ 꼬옥..

이렇게 내리는 눈이 더 미끄러운데..

안전 운전 하셔야 겠어요~ 퇴근길 무지무지 복잡하겠습니다..

집에는 잘 들 들어가야죠~

겨울엔 그래도 눈이내려 하얗게 세상을 덮어버려야..

제맛인데..

집에 갈 시간엔.. 좀.. 그래요~

 

 차에 몰래 앉아서 휴식 취하는 눈인가요~

소리 없이 내리더니 차를 덮어 버렸네요~

우째..집에는 갈수 있겄죠~

뭐..강원도에서 요만큼 내리는 눈이야..뭐.. 별거 아니랍니다.

 

 가랑비에 옷 젖는다구.. 소리없이 내리는 눈이.. 온 산과 들에 쌓일 기세입니다.

계단도 벌써.. 내발자국.. 콕콕 찍어 놓고 내려왔죠^ ㅎ

 

 

 내려간 발자국은 어디있을까요~~~~~~~~

안내려갔을까요? ㅎㅎ

반대쪽에 계단이 또 하나 있거든요^^ ㅎ

 

 아직 굵어지고 있지는 않아서 다행인데..

이상태로 그치지 않고 온다면 내일 아침엔 좀..쌓이겠는데요~

어휴...

 

 나무가지에도..

나무들도 내일아침엔 하얀 눈이불 덮고 있을것 같아요^^ ㅎ

집에 가는게 걱정이 아니라..내일 모습이 궁금해 죽겠네요^ ㅎㅎ

아직.. 눈이 더 좋을 나이라.. ㅎㅎㅎ

마음속에 강아지가 폴짝 폴짝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눈이 살곰 살곰 보이죠~

 

 

 옹... 우리 현장 일급 비밀 현장인데.. ㅎㅎ 다 보이네요^ ㅎ

 겨울이라.. 밖이고 안이고 조용~~~~~~합니다..

그래도 눈 내리는 소리는 안들려요^^ ㅎ

 

 밖에 나가면 사각 사각 눈 내리는 소리가 잘 들리는데.. ㅎ

이제 십분후면 집에 가요^^

아웅..

내일 아침에 하얀세상 기대하세요^^

 

 

 직원들 다행이 멀리 가는 분들 없지만.

춘천으로..배후령 넘는 분들은 쪼매 안전 운전 해야 할것 같아요~

오늘은 일찍..집에 드가서... 놀아야죠^^

티비 보면서..맛있는 김치찌개랑.. ㅎㅎ

아.. 오늘은 고구마나 구워먹어 볼랍니다..

이런날은 군고구마 구워 먹음서..창밖 내다보면..

그와 같은 호사가 어디있겠어요^^ ㅎ

아웅.. ㅎㅎㅎ 마음이 들떴네..벌써부터^

 

 집에 드갈때 안전 운전 하시구요^

내일도 아침에 조심조심..

모두 안전하게.. 사고 없으시길 바래요^^

 

 눈길엔 모니 모니 해도..안전이 최고예요~

살살 사부작 사부작 댕기세요~

 

 우리 직원들.. 모 별일 있겠습니까.. ㅎㅎ

 걱정은 쪼매 되겠당.. ㅎ

 

올해 저두 타이어를 생각해보니 안갈았지 모예요~

아뿔사.... 우짠디야~

살 살 기어 들어가야 겠습니다..

올해는 멀리 안댕기구..살살..

집이랑 삼실만 왔다갔다 할라구요^^ ㅎ

모두 조심해서 들어가세요^^ ㅎ

저녁 맛있게 드시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