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자연유산 거문오름자락에서 즐기는 짜릿하고 다이나믹한 제주짚라인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1. 28. 10:01

본문

반응형

 한라산과 바다가 보이는 동굴카페 다희연에 오시면 짚라인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다이나믹한 4개의 코스는 짚라인 제주만의 고유한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다고 하네요

코스를 지날수록 속도와 길이가 길어져서 점점더 박진감 넘치는 짚라인만의 다이나믹한 스릴과 재미가 있습니다.

 단계를 넘어갈수록 스릴 넘치는 4단계 코스..

첫번째 1단계 코스

1. 삼나무숲을 뚫어라.. 코스길이 171 m

   짚라인 제주를 시작하는 코스입니다.

정면으로 한라산을 바라보며 삼나무 숲 위를 날으는 짚라인만의 묘미를 맛볼수 있어요^

삼나무 숲에서 내 뿜는 피톤치드로 하는 샤워는 보너스^^

2.본격적인 도전.. 녹차밭 횡단 코스길이 174m

 

 

 이렇게 멋진 자세.. 누구나 할수 있어요^^ ㅎ

저는 짚라인을 직접 타보고 즐기느라.. 제 사진이 .. ㅎㅎ 없고 기분만 가득 있네요^^ ㅎ

 

 3. 3코스 연못을 넘어라.. 코스길이 52m

   길이가 짧다고 무시하시면 안되요~ 가장 속도가 붙는 코스인것 같아요^^

 4. 4단계 푸른 바다를 바라보자.. 코스길이 223m

   짚라인 제주의 마지막 코스입니다.

저멀리 아름다운 함덕의 바다를 마주하며 제주의 풍광을 느낄수  있어요^^

 

 짚라인은 열대 우림지역의 정글 지역 원주민들이 바닥에 있는 뱀이나 벌레.독이 있는 식물을 피해 나무와 나무 사이를 이동하던 교통 수단을 그 기원으로 한다고 하네요~

해외에서는 이미 일반화 되어 있는 차세대 레포츠인데 이동할때 지---잎... 하는 소리가 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지역에 따라 짚와이어 .플라인 폭스.에어리얼 런웨이.등으로 불리워지고 한다고 합니다..

 

각지역에서 짚라인 짚트랙.많이 생기고 있는데..

제주에서의 짚라인은 제주만의 색다른 감동이 있어요^^

탁 트인 넓은 하늘과 바다를 함께 만나고 녹차밭을 가르는 기분^^

아주 좋았습니다~

 

 

 

 

 

 탑승전에 안전수칙 필수.. 그리고 탑승동의서를 작성합니다.

 

 

 안전장비..

 인제에서 짚트랙을 한번 해 봐서 그런지.. 겁은.. 살짝.. 상실했네요^^ ㅎ

제주 바다와 넓은 녹차밭 위를 날을 생각을 하니까.. 좋기만 했어요^^

 

 여성분들... 높은 신발 신고오시거나.. 스커트 입고 오실때..

 걱정없이 즐길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 신발이랑.. 간단한 옷입니다..

복장이.. 애매하시다구요~

그냥..잠시 탈의하시고 바꾸어 입으시면 되요^^

 

 요거는.. 판매용입니다..

우리 일행도 기념으로.. 예쁜 모자 하나씩 구매해 왔어요^^

 

 

 

 

 짚라인 제주는 미국 ACCT 의 정식 회워너사로 ACCT 규정에 의거하 설계와 시공을 거쳐 그 안전성을 입증받았다고 하네요^

 

 

http://jejuzipline.co.kr

 

짚라인 홈페이지 바로 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