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려라 ~~~ 유촌&오음초등학교 두레가을 운동회 ~

화천비타민나무 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0. 9. 17. 22:29

본문

반응형

 

준비 준비~

 

 

조심 조심 ~

 

미션성공~ 1등입니다~

사진찍다가 운동화신고 온 엄마랑 달려서 1등~~

 

있는 힘을 다해서 ~ 영차 영차~~

 

 

이번엔 꼭 이겨야해 ~ 땅파!! 땅파!! ~

 

 

백팀 승리... 힘보다 박자가 중요한 게임~

 

간간히 점수도 살펴보고~

 

 

선물 꾸러미~~

 

유촌 초등학교와 오음 초등학교의 연합 가을 운동회 ~

양쪽 초등학교 다 모여도 100여명이 조금 넘는 작은 학교~

 

 

만국기 휘날리는 유촌 초등학교^^

나의 모교이기도 합니다^^

개교 100주년이 넘은 오랜 역사를 지닌 학교예요~

 

아빠들도 한경기 해주시고^^

 

복주머니 던져서 터트린 박~~

맛있게 냠냠^^

 

도시락~

아침부터 준비한 도시락이네요^^

닭다리 굽고 김밥 말고.ㅎㅎ

 

 

옆집 도시락도 함께 나누어 먹고^^

 

엄마도 그냥있으면 안되죠^^ 엄마들 달리기 대회~

당근 1등^^ 

오늘은 나의 운동회였던것 같습니다^^

 

 

백팀이 이기고 있네요^^

우리 아들 어쩌나?? 청팀인데~ ㅠㅠ

 

마지막 경기..

하일라이트.. 계주(이어달리기)입니다..

이어달리기 청팀의 승리였지만..

역전하기엔 부족한 점수..

결과는 백팀의 승리로 2010년 가을 운동회 마무리 되었네요^^

 

 

 

아이들 귀엽고 행복해보였습니다~

엄마들 아빠들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도  하루 즐겁게 잘 보냈구요^^

오늘은 엄마들의 운동회날..

학생들 보다 더 들떠서 좋아하던 가을운동회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